사용자:재미재미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재미재미입니다. 오사위키 전직 개발자 및 사무관이었으며 현재 오사인덱스의 사무관입니다. 사용자:재미로봇의 소유주이기도 합니다.

아주 가끔씩만 접속하기 때문에 피드백이 느릴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사용자토론:재미재미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특수:이메일보내기/재미재미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문의가 오면 1주일 내로 와서 처리합니다.

오사위키 사람들 너무 그립습니다.

오사인덱스 운영 권한을 내려놓을 예정[편집]

저는 오사위키 말기 때 아무것도 못하고 망하는 것을 지켜본 게 한으로 남아서 미러 사이트인 오사인덱스을 인수받아서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를 가지고만 있고 아무것도 안 할거면 가지고 있는 의미가 없는 것 같네요.

오사위키 설립자인 대림님도 위키계에 모든 미련을 버리고 떠난 이상 제가 오사위키(오사인덱스)를 더 붙잡고 있어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맡길 사람이 없어서 제가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다 넘겨주고 떠날 기회가 온 것인가 싶습니다.

소위키에 미련을 버린 건 한참 전이었는데 대림님 건과 오사인덱스 때문에 위키계에 계속 남아 있었습니다.

구백괴 계열 사이트와의 오랜 악연을 풀고 다른 사람에게 인수인계만 잘 마치면 완전한 탈위키가 가능할 것 같네요.

사이트 존속 여부에 대해[편집]

저는 소규모 위키에 관심을 끈지 오래되어 요즘은 한달 넘게 들어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사인덱스가 미라헤이즈 재단의 위키 폐쇄 대상이 되면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최대한 오래동안 붙잡아두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