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y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1700번째 고지달성 문서입니다.
집단지성의 성지, 오사위키의 원대한 발전을 위해 힘차게 앞으로 나아갑시다.

나무위키 최고의 민선운영자

Rainy나무위키판리자이다. 그는 나무위키 정식 운영진 1기와 2기를 거치면서 꾸준히 관리자직을 행했다.

운영진 1기[편집]

나무위키 관리자 바라쿠미의 대체타자로 관리자가 된 레이니는 성실한 운영을 하였으며 나무위키 역대 운영진에서도 유쾌하고 신선한 바람줄기로 불렸을 정도로 미래가 기대되던 사용자였다. 진행이 어려웠던 토론을 레이니가 진행하면 초고속으로 완료처리 되었다. 일처리도 빨랐고 성실히 운영했던 관리자였으나 다른 운영진들의 좆목질로 인해 본인이 책임을 지어 결국 1기 운영진에 사퇴하고 계정을 영구차단시킨다.

운영진 2기[편집]

그러나 그는 다시한번 나무위키에 복귀하겠다는 생각을 품고 나무위키로 돌아와 나무위키 이슈트레커에서 계정을 만들어 활동하기도 했고 마침내에는 위키내에도 진입하기로 결심해 admin002라는 계정으로 컴백한다. admin002 계정으로 호민관 선거에 당선되어 호민관으로 운영자에 복귀한 레이니는 성실히 활동하다가 그가 섬기던 namu 황제가 물러나고 새로운 인물인 Umanle가 황제에 집권하자 레이니는 바로 사퇴를 선언하고 다시 나무위키를 떠난다. 그의 행방은 admin002 사퇴 직후 완전히 끊겼는데 보궐선거로 당선된 성실한 관리자 중 한명이 워낙 훌륭한 운영을 하여 레이니라는 주장이 있었으나 다검결과 레이니가 아님으로 밝혀지는 등 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기만 하다.

































































사실[편집]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나무위키 정식 운영진 1기의 판리자 중 하나, 좆목충이자 완장충,남간 다중이이다.

설명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