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et Chung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파일:nugu.png 다행히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의 닉네임)은 맘껏 욕하셔도 됩니다.
지입으로 지가 누군지 말하지 않은 이상 이 새끼를 욕한 사람을 벌할 수 없습니다. 갑자기 지 신상을 까발리는 일이 있더라도 지가 직접 신상을 기재하며 운운하지 않는 이상 전에 써놓은 내용으로 경찰서에 불려갈 걱정은 안 해도 될 겁니다.

Puzzlet chungIQ 157의 천재로 노스모크 태생이며 노스모크,위키백과 제국의 황제이자 엔하위키 미러의 소유자이기도 했다.

생애[편집]

퍼즐릿 정은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태어나 공학 관련 분야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각종 프로그래밍 연어를 만들어 구사하고 키울 수 있는 특출난 능력을 갖춘 사람이었다. 어느날 그는 노스모크에 들어오면서 위키계에 입문하는데 그곳에서 살다가 위키백과를 알게 되어 위키백과에서 완장질을 하게 된다. 평소 프로그래밍 연어를 잘 키우던 그는 주로 프로그래밍,한글 관련 분야로 문서를 만들었으며 그 분야에 관심이 많았었다. 그리고 그의 특출난 두뇌로 헬조선 방송사에서 2번이나 출연하였으며 엔하위키 미러를 만들어 금수저가 되었다. 물론 이 엔하위키 미러를 만들지 않았다면 이 문서 자체가 오사위키에 등재되게나 적어도 평범한 천재로 기억되었을 것이었다. 그러나...

엔하위키 미러[편집]

엔하위키 미러는 퍼즐릿 정이 만든 미러 사이트인데 리그베다 위키의 문서들을 모조리 볼 수 있게 해주었으며 대부분의 눈팅러들에게 리그베다를 듣보잡으로 만들고 미러 이용자가 리그베다 보다 더 많은 상황이 일어났다. 더불어 퍼즐릿 정도 배불리 먹고 살 만큼 돈을 많이 벌게되었다. 근데 이런 상황에서 청동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었고 결국 청동이 고소 핵폭탄을 제조해 미러를 무차별 포격했다. 이러한 움직임에 퍼즐릿 정은 오랫동안 미러를 그냥 가만히 둔 뒤 은둔술을 사용했고 이로 인해 퍼즐릿 정의 사망설이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청동의 무차별 고소폭탄에 결국 엔하위키 미러가 무너질 위기에 처하자 결국 청동과 고소전을 하였고 결국 자신보다 아이큐가 10배는 더 낮은 청동에게 패배해 1억의 보상금을 받은 채 엔하위키 미러를 내려야 했다. 하지만 포기할리가 없는 퍼즐릿 정은 미러를 개설해 그나마 수익을 내려고 하고 있다.

여담[편집]

  • 이 인간의 발음은 퍼즐릿 정이지 퍼즐릿 청이 아니다!
  • 이 인간은 본명이 알려진 사람이니 개인정보에 조심하는게 낫다. 만일 이 인간에게 명예훼손한다면 고소폭탄 먹을 수 있다.
  • 이 인간의 추종자로는 박 모씨가 있다.
  • 서울머에 재학 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