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틀:음악

이 문서는 국뽕들이 좋아할 만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애미뒤진 국뽕 새끼들이 좋아할 만한 문서입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K-POP헬조선에서 허용된 유일한 마약이다. 음악만이 국가에서 허용한 유일한 마약이니까...

헬조선의 음악을 통틀어 K-POP이라고 하는데 아직 개척할 분야가 많은 시장이긴 하다. 하지만 소속사들이 먹고 살기 위해 만 밝히다 보니 새로운 형태의 음악을 시도하는 아이돌이 나오기가 힘들다. 그나마 브라운 아이드 걸스, 형태 바꾸고 나서의 원더걸스와 SM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할 초대형 보이그룹, 프로듀스 101이나 어느 정도 새로운 시도를 했다. 나머지 곡들은 비슷비슷하다. 아이돌 개인이 노래를 못하지 않는데도! 심지어 가수들 겉모습까지 비슷하다.

K-POP 역사[편집]

절대 주의하십시오!
이 컨텐츠는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부디 현실게이트를 타고 현실로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옛날것도 있고 최신것도 있으니 종류가 다양하다. K-POP에 심취해 중독되지 않도록 주의할것!

K-POP 조상[편집]

틀:youtube

1990년대 K-POP[편집]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즈윽, 급식충 니~들 ~~따위는~~ 이걸~~ 모를테니 꺼져라 쉬불새끼야! ~~캬악!~~
아재 꼬추 서요?

틀:youtube 틀:youtube 틀:youtube

2000년대 K-POP[편집]

틀:youtube 틀:youtube

2010년대 K-POP[편집]

틀:youtube 틀:youtube 틀:youtube 틀:youtube

K-POP에서 살아남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