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JeongHwan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급식충과 관련된 문서입니다
급식충들과 관련되었거나 급식충들이 매우 기모찌할 문서인만큼 급식충의 유입으로 노잼이 될 여지가 많을 각이니 열람에 주의를 요하는 부분입니다. 인정?

블로그 주소

급식 네덕 병신으로 나무위키 2기 운영진의 전직 중재자였다.

그냥 가만히 있었어도 실패작 중재자로 남을수 있었거늘 다중계정을 파서 몸을 비틂으로써 영구차단먹은 중재자이다.

행동[편집]

애초 후보 나설때부터 없다는 의견이 더 많았다. 하지만 병신을 뽑는[1] 나무위키 운영진 선거 특성상 1등으로 당선되었다. 애초 이런일이 생길 것은 미리 예견된 셈.

당선 직후에도 위키갤러리에서 부적절한 발언을 하기도 하였고 이 외에도 여러차레 논란이 있었으며 본인은 완장욕을 부려 3기 운영진까지 뻗어나가려 했으나 결국 또 논란을 터뜨려 사퇴하고 끝내 위의 다중이 사건으로 운영자들의 09죽창까지 먹었다.

이후에 또 다시 다중계정을 사용했으나 영구차단 되고 만다. 다중이의 사문

그리고 다중이로 4기 운영진에 출마해 영자에 또 당선되었다가 다중이가 걸려서 또 차단당했다. 에휴...

주석[편집]

  1. 이렇게 병신을 뽑을 수 있는 이유는 비밀투표이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한때 유니폴리도 당선권에 들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