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02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평소 환경에 대해 얼마나 생각해봤을 지 모르겠지만 이럴 때만 분리수거를 떠올리는 건, '당신 스스로에 대해 당신이 의식하는 것은 그 대상에게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혜민 스님-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너 이 자식, 가만있지 못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서 공공연하고 무분별한 탄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Admin02가 매일 하는것

Admin02디시위키에서 정식적으로 인정을 받은 제국의 관리인이자 독재자이자 최강 빌런이다. 디키제국에서 이 완장을 비난 할 경우 디키제국의 창조주 기뮤식에게 대항하는 것이나 다름 없기 때문에 엄청난 차단이 때려 먹히며 온갖드립이 흘러넘쳐야 재미있을 디시위키를 좆노잼으로 이끌고 있다. 디시위키의 파워위키러가 탄생되기 전부터 최강 빌런의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이는 파워위키러의 빌런화를 촉진시키기도 했다.

어드민02의 능력[편집]

  • 일단 스탯은 근육따위하곤 비교가 안되는 인물이다. 또한 가지가지한 추가기능이 더 있다.
  • 위키사이트를 노잼으로 만드는 신기한 기능이 있다. 작성금지라는 물건을 만들어 꿀잼광산을 모조리 철폐시켰다. 오사는 자유다.
  • 또한 다중계정으로 근육을 부리고 다니며 디시위키의 모든 것을 조종하는 스탯을 갖추었다.
  • 애초 어드민이 여러개 있었으나 현재 사실상 이 인간만 디시직원 어드민으로 현재 활동중이다.

해명[편집]

어느날 한 정상적인 사용자가 어드민02의 운영에 대해 편파운영이라고 하자 어드민02는 이렇게 말했다. 자세한 건 이 문서 참조

비판[편집]

사실상 디시위키가 망한 가장 큰 원인으로 뽑히고 있다.

파워위키러를 뽑아서 탄생시킨것도 모자라 신고받을때 무조건 작성금지에 편집제한을 남용해서 융퉁성이란 건 전혀 없는 행동으로 디시위키 관리자들 중에서 가장 많이 까이고 있다.

파워위키러놈들은 그나마 유저들이랑 소통이라도 가능하지 얘는 아예 사용자 문서랑 사용자 토론도 제한걸었으며 자신을 우회하는 문서들도 전부 작금 먹인다.

같이 보기[편집]

여담[편집]

여담으로 디시의 뒷담을 오사로 끌여들인 주 기여자는...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