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오늘도 헬조선은 평화롭습니다.

헬조선지옥불반도에 있는 국가 중 하나이다. 지옥을 연상케 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이 있으며 그곳에는 수저죽창만이 가득하다. 워낙 헬이기 때문에 이곳에 살기 어려울 수도 있다. 헬조선 문서는 상대적으로 비하가 많기 때문에 국뽕들의 죽창세례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 뭐 수능 얘기만 나와도 불타는 발화점이 너무 낮아서 키보드 배틀 병림픽이 이루어지는 나라니까. 이제야 깨달은 건데 나무위키 안팎을 돌아다니는 네티즌들은 수능 얘기 조금만 해도 먼저 수능 얘기한 사람이 남을 비하하려는 의도가 없어도 의심병에 두들겨맞아서 골로 가는 사례가 많으니 한국 인터넷은 희망이 없다. 설마 이걸 보는 너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겠지? 딴 나라 인터넷도 시험 얘기 나오면 불타오르니까 한국 얘기만은 아니다만. 아무튼 혹시 이게 싫다면 이와 반대되는 생각을 가진 대한민국 문서도 있다.

역사[편집]

역사 교과서와 관련한 여러가지 논란때문에 헬조선 역사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평생 밝혀질 일이 없을 것이다. 정확하게 밝혀지더라도 우덜식 민주주의에 따라 서로 헐뜯을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고조선시대[편집]

헬조선의 헬조선민족주의 교과서는 헬조선의 시조 단군조선(고조선)의 건립을 BC 2333년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헬조선민족주의에 물들지 않은 사학계에서는 BC 10~15세기라고 추측한다. 이 시기에는 헬조선이라고 부르기엔 동아시아 쪽의 강국으로 생각되며, 헬조선의 전성기는 통일 신라시대까지 이어지게 된다. BC 2333년이 교과서에 적혀져 있는 민족주의 파쇼 국가 클라스...

한편 또다른 누구들은 고조선 위에 단군의 조상이 대륙보다 훨씬 강한국가를 가지고 있었고 그게 실제라고 믿으며 헬조선의 시초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지금의 헬조선을 보면 이 주장은 확실하게 간파 가능하다. 애초에 고대에 그렇게 강한 국가였으면 지금의 헬조선만큼 조그마한 땅덩이 거느리며 살고 있진 않겠지.

원삼국시대[편집]

삼국시대[편집]

고구려, 백제, 신라라는 지옥이 존재했다고 하는데 정치는 이때도 개판이었다. 고구려는 구리게 정치했고 백제는 백세동안 정치를 못했고 신라는 신나게 정치를 못했다.

남북국시대[편집]

남국과 북국이라는 맛있는 국을 먹는 시대다. 통일신라는 그 국의 질이 매우 낮지만 발해는 그 국의 질이 비교적 높아서, 중국 사람들은 발해를 해동성국이라고 부르며 즐겨먹었다고 한다. 하지만 너무 많이 즐겨먹은 나머지 수익이 떨어진 부침개 전문점에서 쟁을 일으키는 바람에 멸망했다.

후삼국시대[편집]

고구려, 백제, 신라가 부활하여 백성들을 상대로 깽판을 치던 지옥.

고려시대[편집]

고려청라는 자가 유명하다. 본주의도 이 자를 보고 만들어졌다 카더라.

조선시대와 헬조선의 탄생[편집]

오래전 조선시대때 조짐이 보이더니 일제강점기 이후 완전히 두 나라로 갈리면서 헬조선이 탄생하였다. 사실 조선시대때 어느정도 헬 수준은 아니어도 신분계 등으로 명백한 질서가 잡혀있던 조선은 왕들의 개망정치로 인해 지옥의 구덩이가 열렸고 일본이 이를 압박하고 구덩이와 반도를 삼켜버리면서 헬조선의 기초가 다져졌다.

근현대사[편집]

그래도 초반에는 미국의 도움을 받아 어느정도 구제가능성이 있었지만 이승만,박정희가 정권을 잡으면서 독재를 하면서 이 나라의 정치가 북한을 벤치마킹 해가나 싶었다. 이제는 북한을 벤치마킹한 것 같은 유신 독재 체재에서 벗어났지만, 오히려 빈부격차가 심화되며 수저제도가 부활하면서 극헬을 향해 치닫고 있다.

그리고 일제강점기때 꿀빨았던 친일파 애미디진 새끼들은 싱먼이 친히 봐주신 덕분에 재산 유지하여 현재도 대기업 회장이나 이곳 대통령으로 먹고산다고 한다. 나치놈들도 전쟁 후 대거 처형당했는데 이 친일파씨발앰창새끼들 특히 박그네나 킹무성등...


작성자가 도 모르게 사라졌습니닭.

읍읍!!

그리고...[편집]

이 모든 헬센의 역사는 국정화 역사교과서로 모든 것이 새로 짜여질 것 이다. 이제 삼국사기,조선왕조실록보다 이 책이 더 정확한 역사를 담을 것이다. 라고 정부는 주장하지만 위대하신 카더라 통신께서 감히 예측하기를 국정화 역사교과서는 교과서 보다는 땔감으로 더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카더라. 이 말은 잘못되었다. 국정화 역사교과서는 땔감 뿐만 아니라 라면 받침대로도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이런 천재적인 다용도 교과서를 만들어 주신 ㄹ혜에게 감사하자.

자연환경[편집]

지리[편집]

약 23만 km²에 달하는 영토를 가지고 있지만, 북한과 함께 영토를 거의 반으로 잘라 가지고 있다. 덕분에 사람은 엄청나게 많은 데 (약 5000만 명) 막상 영토가 좁아 인구 밀도가 매우 높으며, 심지어 서울특별시같은 경우는 대한민국의 10분의 1도 안 되는 영토에 약 1000만 명을 수용하고 있어 신도림역과 같은 헬조선의 유명 지하철역을 가보면 현세에 도림한 지옥불과 같다.

지진, 화산과 같은 자연재해가 비교적 적어 영토 하나는 잘 잡아놓은 것 같지만, 외교적 문제를 제쳐두더라도 산이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불상 만든다고 지랄한 개새끼들 때문에 금과 철, 청동을 엄청나게 뜯어 쓴 덕분에 자원도 고갈된 상태이다. 덕분에 헬조선은 수출입 중심의 세계 경제 위기에 미치도록 휘청거리는 취약한 경제를 얻게 된다.

기후[편집]

헬조선의 꽃. 특히 지랄맞은 여름에는 다른 지역보다 표기된 온도 자체는 낮음에도 불구하고 무지막지하게 습해서 존나 더우며, 겨울에는 북쪽을 중심으로 무지 추워져 극단적인 온도변화를 만들어낸다. 민폐갑 중국의 영향으로 봄과 겨울에는 중국에서 미세먼지와 황사를 가득 뿌려주는 덕분에, 겨울철과 봄철 공기가 매우 탁하다.

그나마 위로가 되어줬던 그 놈의 뚜렷한 사계절도 아열대화가 진행되어 이제 없다. 엿

참고로 지금 헬센의 겨울 상태를 요약하자면 이불 박근 위험혜... 하야... 순시려...

동식물[편집]

전국에 꽤 많은 동식물이 분포하고 있으나, 막상 생태계의 다양성은 전투 민족 헬조선답게 전부 씨가 말라가거나 말라버려 다양하다고 느낄 수 없다. 꽤 많은 수의 산과 모든 가로수는 메타세쿼이아, 은행나무, 단풍나무, 벚꽃나무, 매화나무, 소나무 단 6종류로 요약이 가능하다. 뭐라도 하기 위해 예산을 오늘도 가로수에 쏟아부으시는 시장님 군수님들 모두 수고하십니다 개새끼야.

포유류는 지리산을 중심으로 반달가슴곰과 같은 희귀한 동물이 분포하고 있지만, 돈과 건강에 미쳐사는 헬조선답게 곰의 웅담 불법채취가 성행하고 있다. 요새 많이 볼 수 있는 포유류로는 농작물을 다 망쳐버리는 고라니와 멧돼지등이 분포하고 있으며, 파란 지붕에 얹혀 사는 박근혜라는 이름을 가진 환상종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읍읍!!

바다는 대륙 특유의 개떼몰이식 불법 밀렵으로 게와 고등어 어획량이 줄어가고 있다.

사실 이 헬센에서 제일 쓰레기같은 동식물은 인간이라 카더라. 이들은 특권층은 비리와 계파갈등,미친짓을 일삼는 핵폐기물인데도 버려지지 않고 있고 특권층을 제외한 흙수저와 무수저 같은 분들은 동식물만도 못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자원[편집]

고려시대부터 불교인지 뭔지 한다고 금 은 청동을 다 끌어다 쓴 덕분에 5000만 인구밖에 남지 않았다. 그나마 2016년 1월 기준으로 저유가덕분에 숨통이 트였지만 많은 원자재를 수입해야 해서 전 세계에 휘둘리고 있는 실정이다. 그 5000만 인구마저도 줄어들면 헬조선에 자원은 남지 않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헬조선에서 나는 자원으로는 급식충의 머릿기름이 있다.

지정학적 위치[편집]

단군이 좆같이 잡아놨다. 단군이 자연재해 뭐시기 어쩌구 조까 위에 중국 더 위에 러시아 옆에 일본 아래에 인도네시아 더 옆으로 가면 대만과 베트남 이게 뭐가 좋냐? 단군이 자리 잘 잡았다는 국뽕새끼들 좆 혹은 봊 잡고 반성해라.

정치[편집]

이 문서는 정치, 혹은 정치인에 대해 다루고 있거나 그와 관계가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까는 것은 자유지만, 잘못해서 고소미를 드시거나 검은 양복을 입은 아저씨들에게 끌려갈 수 있으니
오사위키처럼 오늘만 사는 사람이 아니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헬조선의 국가원수는 최순실이ㄷ...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이념[편집]

헬조선은 우덜식 민주주의를 채택하여 지금까지 사용중이고, 이로 인해 좌파우파의 갈등이 헬조선식으로 격렬하게 일어나고 있다. 우덜덜덜...

정교일치[편집]

대중교, 정희교등의 종교들이 정치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을 볼 때 정교일치 국가로 추정된다.

정당[편집]

새누리당[편집]

본래 헌누리당이라는 이름을 사용해야 했으나, 모종의 이유로 새누리당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온갖 스캔들과 부패로 버무려진 당이다. 여당이므로 함부로 까면 잡혀갈 수 있다. 계속 관종짓하는 것 같은데 지지율은 여전히 선두인 기이한 당이다. 킹무성이 지배인이며 박근혜는 허수아비 지배인이라 카더라.

사실은 총선에서 패배해 좆밥정당이... 엌???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새정치민주연합[편집]

역시 헌정치민주연합인데 모종의 이유로 새정치민주연합이란 이름을 쓰고 있다. 그래도 국정화 역사교과서를 만드려는 위쪽보단 낫다...지만 더불어민주당으로 바꾼 후 정치 싸움으로 탈당 릴레이가 벌어지고 있다. 라면이 더불어 터졌냐?

더불어민주당[편집]

탈당용 욕받이 정당이다.

노동당[편집]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같은 사람들에게 다이나믹 로동을 강요한다. 진신류 잡졸중 하나다. 이젠 메갈까지 지지하고있다.

정의당[편집]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정의를 위한다는 헛소리를 지껄이며 정치판에서 깽판을 부리려고 하는데 앞의 헌누리당과 헌정치민주연합에 가려져 원하는 만큼의 관심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 포퓰리즘을 신들리게 잘한다. 메갈리아와 한패이며 심상정 빼고 유명한 새끼가 하나도 없다. ^^7

통합진보당[편집]

신나게 어그로를 끌어 진보의 이미지를 말아먹은 뒤 증발했다. 분당 이후의 통진당은 개노답들의 모임이니 옹호하지 말자.

무소속[편집]

무~ 무무~ 무무~ 거리며 썩고 있다고 한다.

더불어더불어민주당[편집]

더불어민주당과 병림픽을 벌이고 있다. 더불어더불어더불어민주당은 없나?

국민의당[편집]

국민을 생각하는 지 안 생각하는 지는 제가 나중에 기자회견장에서 언젠가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허경영[편집]

헬조선의 IQ가 430인 참된 정치인이다. 정상인 눈에는 이 인간의 공약이 너무 미쳤다고 보이지만 현직 정치인들의 행동이 훨씬 더 미쳤다.

기타 정당[편집]

거의 대부분이 헬조선의 참된 당이다. 하지만 기독자유당,메퇘지당 같은 어이없는 정당도 있다. 물론 대부분 참된 당이 대다수. 근데 좆같게도 인지도가 오사위키 급이라서 대거 떨어진다.

경제[편집]

가령 헬조선의 재산이 100m라고 하자. 그러면 황금색의 숟가락을 들고있는 사람은 절반이상을 먹는다. 고로 나머지 은색,동색,흙색들은 4~30m 가지고 패싸움을 한다. 더불어 헬조선 위에 공산주의개망나니가 딱 서있어서 외국인 투자자들도 이 나라 투자는 잘 안 하려 한다.

자국민 노예주의[편집]

특이하게도 헬조선은 두 개의 새로운 경제 체제를 채용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자국민 노예주의다. 금모으기 운동때처럼 경제 위기가 생기면 "니네가 국산 소비를 안 하잖아 씨발들아"하면서 국민들에게 맛은 좆도 없는 한우와 비싸기만한 국내산을 쳐먹이고선, 그러고도 위기가 해결이 안 되면 "아 씨발 니네가 금 모아"하면서 국민에게 모든 책임을 강요한다.

대기업주의[편집]

또 하나는 대기업주의다. 대기업이 이 나라의 정치인이며 대통령이다. 특히 삼성은 대통령도 대놓고 후장을 빨아줘야할 정도로 모범적인 대기업이니 건들지 말자. 대기업이 무너지면 헬조선 전체가 무너진다. 대기업 총수가 바뀌는 게 이 나라의 대통령이랑 국회의원이 바뀌는 거다.

이들 대기업들 대기업 된 방법이 있는데 그게 모다? 거의 그거다. 특히 탑기업들이 대부분.

언어[편집]

피진 한국어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오타쿠눈깔괴물이 자주 사용한다. 더불어서 한국어의 다른 어휘는 전부 다 사라져버렸고 온갖 욕설밖에 남지 않게 되었다. 욕설을 제외하고는 비하적 표현밖에 남지 않았다. 더불어서 맞춤법도 아무도 맞추지 못한다. 국립국어원 새끼들이 맞춤법을 전부 다 헤집어놓은 다음에 개판으로 꼬맸기 때문이다. 세종대왕이 운다 병신들아

종교[편집]

개독교와 땡중교를 믿는다. 땡중교는 염불을 하면서 돈을 걷고 개독교는 모금을 하면서 돈을 걷어서 둘 다 절과 교회에 쓴다는 공통점이 있다.

장로님 에쿠스 타신다!

군사[편집]

징병제[편집]

헬조선은 국방을 위한다는 헛소리를 지껄이며 죄 없는 사람을 데려다가 노예로 부려먹는다. 이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탈조선에 성공하거나 금수저가 되는 것 뿐이다. 가끔씩 4급을 받거나 아니면 대체복무로 빠져나가는 사람들이 있는데 국방부가 꼴보기 싫었는지 없애버렸다.

대한민국 군대에서 너가 군대에 면제될 방법은 고자가 되거나 고자 못지않은 장애인이 되는 방법밖에 없다. 그거 못하면 응 너 군대.

기타[편집]

들은 지키라는 나라는 안 지키고 댓글부대를 양산하고 있다. 그냥 별들에게 물어봐라.

대놓고 면제받은 병신들이 북한 보고 위협을 하고 있는데 군대 잘 돌아가겠다~

무기[편집]

헬조선의 무기는 죽창이 최강이다. 금수저도 이거 맞고 바로 개망한다.

K-5 자주포등 뭔가 국내산 무기는 많이 만들고 있는데 까보니까 부품 하나쯤은 비리로 얼룩진 비리무기들.

보안[편집]

김대한 쉐프가 대구 지하철 역에서 통구이를 조리할 만큼 대한민국에서도 테러가 일어나지 않으리란 보장은 없다.

현재의 국방력으로 보면 얼마든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게 공격당할 가능성이 높다.

헬조선이 코리아시트 같은거 하는 순간 정은이가 쳐들어온다.

인구[편집]

조그마한 땅덩이에 5000만 명이 모여살고 있다. 하지만 이 5000만 명이란 숫자를 유지도 못한 채 출산율의 하락으로 인구는 2100년에 3000만 정도까지 내려앉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600년 한국인은 사라진다. 헬조선의 미래는 어둡지 않다.

충들[편집]

일베충,메갈로돈,통베충 등 충충이 들이 너무 많다. 이들에게 잘못보이다간 소리나게 폭풍까임을 당하니 매우 주의해야만 한다. 물론 이런 충들은 미국에도 있지만 그들보다 이놈들이 수천배는 더 막장이다. 헬조선은 벌레공화국

인성[편집]

헬조선의 극소수는 상황에 따라 자신들의 자식들을 매장하는 만큼 인성이 좆망이다. 이런 놈들을 인간쓰레기라고 부른다. 흑백논리반지성주의가 판을 치며 나라의 논리 수준을 극악하게 떨어트렸다.

2016년에는 기적의 논리인 응 니애미가 나오면서 국가의 논리수준이 상승하고 있다.

씹뜨억[편집]

일제강점기를 겪으면서 헬본과 사이가 나쁜 어른들은 해당 안되지만 그 이후의 급식충과 일부 성인들이 씹뜨억질을 하기도 한다. 이들 씹뜨억은 디시인사이드,디시위키,나무위키에 대량 서식하고 있다능. 파오후 쿰척쿰척

교육[편집]

헬조선의 교육은 흙수저 계층화와 노예 인식의 증진을 위해 실현되는 교육과정이며, 학원과 야간자율학습을 이용하여 직장인의 퇴근 시간과 똑같은 시간에 학생들을 귀가시킨다. 정부는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교 2~4년, 군대 1년 6개월~2년의 풀코스를 운영하여 헬조선의 직장인을 양성하고 있다.

교복[편집]

교복은 흙수저는 살 수 없는 것으로 미치도록 비싸다. 더불어서 교복밖에 입지 못한다.

수능[편집]

헬조선의 교육은 결국 수능으로 귀결된다. 고3이 되면 특히 빡세져서 오사위키 질은 꿈도 꿀수도 없다. ALL공부다. 수시전형도 있긴 한데 수능도 좀 반영해야 해서 결론적으로 어느쪽으로 가든지 수능만 잘 치면 모든것이 다 해결된다. 하지만 요새는 토익은 기본으로 얹어가야한다. 엿

근데 최근엔 어느 대학교로 가도 비정규직으로 귀결된다. 이맛헬

문화[편집]

언어[편집]

조선시대에 갓종대왕이 만든 훈민정음에 일제강점기 때의 독립투사들의 훌륭한 마인드가 담기고 국어학자들의 노력도 담겼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위대한 언어 한국어는 현재 헬조선 체제의 후손들이 만든 새로운 언어체계인 비속어와 섞여서 많은 국민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 헬조선 문서에도 헬조선의 상징적인 언어 중 하나인 비속어가 꽤 많이 있다. 이맛헬

스포츠[편집]

거의 모든 프로스포츠가 개망이다. 배구,농구는 스타따위는 다 포기했고 몸집 줄이기로 나서고 있으며 당장 아시아 최고 축구리그라는 자부심만 달고 사는 개리그만 봐도 중국,일본리그에 비해 상업적 수익에서 개쳐발리는 만큼 한국 스포츠가 좆망이란것을 알 수 있다. 또 실업스포츠는 듣보잡이다. 바둑헬조선 최고의 바둑고수라는 사람이 바둑전문 기업도 아닌 구글에서 만든 인공지능에게 진다. 야구는 옛날엔 좀 강했는데 지금은 그냥 쓰레기니까 거론하지도 말자. 그냥 걷기운동이 제일 좋은 스포츠인듯.

애니메이션[편집]

그동안 어느정도 좋은 편에 속해왔지만 이 만화를 통해 애니메이션에 돈쳐발라도 을 벗어나지 못하며 덕분에 한국 애니도 개망했다. 그리고 일본애니가 이곳 애니보다 연령대도 더 높다. 괜히 한애니 오타쿠는 극소수에 가까우며 차라리 일본애니 덕후가 되자. 싫어.

사실 헬센애니도 좋은애니 많다. 물론 유아층 한정. 이런 좋은 애니가 생길 경우 그 애니의 장난감은 헬센부모들의 등골브레이커가 된다.

음악[편집]

K-POP이라는 마약 단체가 세계를 장악하고 있다. 더불어 일부 유명인들을 제외한 나머지 마약들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아니. 요즘 그나마 그 일부 유명인과 나머지 모든 마약이 다 K-POP로 통일되어가고 있다. 그리고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다.

이제 K-pop은 단순히 음악뿐 아니라 헬센의 예능까지 침투하고 있다. 최근 음악방송이 늘어나고 있는게 그 증거다.

위키[편집]

극 초기 노스모크라는 원시인 시대 위키가 탄생한 후 그 뒤를 이어 위키백과,백괴사전,리그베다 위키 등의 잡위키들이 남발했다. 이들은 계속 사고고 분쟁을 계속 일으키다가 리그베다위키가 완벽히 폭파된 이후 현재 위키계는 팝콘이 대량으로 터지고 있다. 위백만 봐도 영위백은 문서의 질이 좋고 일위백은 오덕관련 문서가 알차게 되어있는데 한위백은 그거 외엔 자랑할게 없다...

한국 위키는 그냥 정치질하기 위한 위키임이 틀림없다. 정치적으로 매번 사건이 터지며 좆도 없는 선거를 실시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권자들은 차디찬 시선을 보내고 있으며 대부분은 투표를 하지 않았다. 이건 한국 20대 총선이랑 닮았는데...

결론적으로 헬센의 대형위키 대부분은 헬센의 위키 웹사이트 축소판 버전이나 다를바 없다.

사실 이 오사위키가 헬조선에서 그나마 나은 위키다는 무슨... 완장이 없으면 사람이 없고 완장이 있으면 사람이 많다. 눈물

웹사이트[편집]

요즘 젊은것들이 일베저장소,디시인사이드,메갈리아,오늘의 유머,나무위키 등에 시간을 보내면서 온갖 병신같은 기술과 병신같은 개념만 주입하게 된다. 이들은 대부분 통베충,메퇘지 등이 되어 사회의 악이 된다. 이들은 자살이 답이다.

기타등등[편집]

헬조선vs국뽕[편집]

국뽕들이 보는 입장은 다음과 같다.

"대한민국은 위대한 국가이며 아시아 경제 상위권의 국가이다. 이런 훌륭하고 모범적인 나라를 비하하는 것은 일제강점기 때의 친일파와 같은 짓이며 결국 헬조센러들은 다 친일파로 추정된다. 더불어 대한민국은 완벽한 갓한민국이다. 갓한민국 만세!"

이런 얘들이 있는 덕분에 윗분들이 맘놓고 사나보다 그리고 애네들의 논리는 반박시 무조건 친일파이므로 조심하도록 하자.

아무튼 헬조선러들과는 사이가 안좋다.

헬조선vs부카니스탄[편집]

부카니스탄은 헬조선과 사이가 되게 안좋은 편이다. 시시때때마다 헬조선시민들은 언제 이 부카니스탄이 군대를 이끌고 제2의 6.25전쟁을 일으킬지 걱정하고 있다. 하지만 부카니스탄은 더 개판이기 때문에 결국 개판전쟁 하다간 질게 뻔해 안하고 있는 것 뿐이다.

최근 정은이 본인 권력 높이고 있는데 이새끼 갑자기 맘 바뀌면 언제든지 헬조선 칠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