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갤러리

가지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마 위험해
가지 말라는 곳에 꼭 가는 병신 새끼 하나는 있어요 ㅉㅉ
팝콘 이 문서를 관람할 때는 팝콘을 챙겨오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문서는 너무 재미있어서 팝콘이 없으면 못 버틸 정도입니다.
팝콘이 없다고? 묵념...
팝콘2

헬스 한다면서 싸워대는 갤러리.

계절별 씨즌이 있는 갤러리로 봄~여름 시즌에 글리젠이 넘쳐나는 계절살이 갤러리다.

매일 키보드파이트가 벌어진다. 사실상 멸치의 멸치를 위한 투쟁

그래도 여기서 함부로 시비 걸지 말자. 주제에 맞게 개념글 가보면 센 사람들이 많다. 멸치들은 멸치답게 조용히 눈팅을 해주자.

평균 수듄[편집]

멸치들이 할 줄 아는 헬스는 손가락 운동밖에 없다. 적어도 손가락 운동은 하루에 3시간 넘게 꾸준히 한다.

현피 하자는 말은 많았지만 현피가 이루어질 일은 거의 없다. 즉 입운동도 거의 하지 않는다.

6월 26일 날 중대형 떡밥이 터져서 가뜩이나 싸워대던 갤러리가 불지옥이 되었다. [1]

진실[편집]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믿기지는 않지만 완벽한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길 바랍니다.

어부들이 이 곳에서 그물 한 번 쳐주면 멸치들이 우르르 딸려온다.

가끔 대물이 발견되기도 하는데 그럴 확률은 적다.

대물이 그물에 걸려들어와도 조그마한 멸치들이 린치해서 비추 박히고 상품가치 썩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