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을사오적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그켬. 헬본충 일뽕 새끼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본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이들은 적어도 독도의 주인을 일본이라 하거나 혹은 일제강점기친일파들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침략군이 독도 강탈을 하려고 하고 있다.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을사오적조선일제강점기로 이끌어 헬조선화 시킨 만악의 근원이자 페기물이다. 이들에겐 더이상의 설명도 아깝다.

을사오적 목록[편집]

이완용[편집]

극혐짤주의!

을사오적의 대장이자 학부대신이다, 매국노의 대명사이니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이근택[편집]

극혐짤주의!

을사오적의 군부대신, 명성황후에게 벼슬을 받아 친위대까지 했으며 역시 애미가 없다.

이지용[편집]

극혐짤주의!

을사오적의 내부대신, 고종의 사촌으로 나라판 돈으로 마작을 했다고 한다.

박제순[편집]

극혐짤주의!

을사오적의 외부대신, 여러모로 외교일을 잘하던 인간이었는데 이 일 한방으로 인간이 아니게 되었다.

권중현[편집]

극혐짤주의!

을사오적의 농상공부대신, 조선시대 농림수산부 장관이었으며 일본이 지들 먹여살릴거라고 지지했다고 한다. 어이가 없네.

을사오적의 행방[편집]

보다시피 이들의 사진은 모두 극혐짤 처리 되어있고 때문에 독립운동가들은 이 극혐짤로 눈을 좀 썩힌 후 이 짤의 장본인들을 척살하러 갔다고 한다. 덕분에 이들 을사오적들은 암살을 피하기 위해 여기저기 움직였다고 한다. 물론 어떤놈도 암살당하지 않았다. 시발.

그리고 이들의 플러스로 이재극,이하영,민영기도 있는데 이들도 설명할 가치가 없고 윗놈들보다 조금 나은 폐기물이고 역시 얼굴이 혐짤이니 올리지 않겠다. 또한 또하나의 혐짤멤버들로는 정미칠적이라는 인간들도 있다.

하여튼 이들의 짤방을 절대로 위키에 올리지 말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