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감독이 세이콘이다.이 인간 사퇴를 구단 차원이 아니라 한화그룹 차원에서 고민해야 한다는 기사도 본 적이 있다. 그래도 예전처럼 프로야구 수준을 망치는 수준은 아니다. 팬들이 보살인 것으로 유명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에 실패했을 때 개콘에서 박성광이 '멘탈갑'이라는 코너에서 '한화이글스의 팬처럼 살지어다!!!!!'라고 외쳤을 정도이다. 그러나 요즘 한화팬의 이미지는 그닥...(이게 다 세이콘 팬인 노리타들 때문이다.) 2016년 두산 베어스에게 4승 12패, 넥센 히어로즈에게 5승 11패로 호구를 잡혔다.

육성응원을 한다.8회에 '최!강!한!화!'를 한 목소리로 외치는 것이다.그런데 이게 '죄!가!많!아!'로 들리기도 한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588689967이라는 비밀번호를 써내려가고 있다. 결국 2016년 올해도 비밀번호가 추가되었다. 2016시즌 7위를 함으로써 비밀번호가 588689967으로 확정되었다.

2017년에는 단장이 바뀐다.감독은 안 바뀌지만.구단 측에서도 이대로는 안 된다는 걸 어느정도 파악한 것 같다.

관련 문서[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