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고, 故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학교에 이어서 공부로 2차 뛰러 가는곳

학원이란 학교에서 배웠던 공부를 또 하는 곳이다. 진짜 학교에서 배웠던 공부를 또 하고 시험 문제까지 직접 예측하기도 하며 문제집도 주는 곳이다.

학원 특징[편집]

말 그대로 공부를 또 하는 곳인데 이런데의 경우 거의 대부분 강사 한명이 학교 선생님처럼 강의를 진행한다. 그리고 시험기간이 되면 거의 매일 아이들을 학원으로 집합시킨다.

학원 레이드[편집]

거의 대부분의 아이들은 학원을 2개 이상 다니는 경우도 있다. 많이 다니면 여러개 다니다가 집에 12시에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참고로 우리나라의 교육시간은 세계 정상급이지만 그 수준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한다. 세계적으로 인서울보다 낮은 경기도급 위치인 서울대를 쳐가기 위해 헬조선 노예 자식들은 죽어라 공부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