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네 미쿠

코와 입이 없다. 주의! 이 문서는 눈이 비정상적으로 큰 캐릭터나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디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눈깔괴물이 나오는 헬본, 천조국산 미디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읍니다.

항마력이 약하신 사용자, 비위가 약하신 사용자, 식사 중이신 사용자는 알아서 잘 가시기 바랍니다.

틀:귀여운척

히익 그켬!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미쿠의 모습
이명박과 미쿠는 동일인 맞다.

하츠네 미쿠이명박의 또다른 자아이다. 이 자아는 보컬로이드이며 사람들을 미쿠미쿠하게 만들고 있다. 원래 이명박의 일본 이름은 츠키야마 아키히로였는데 왜 일본식 보컬로이드 이름을 하츠네 미쿠라고 정했는지는 알 게 뭐야?

한때 일본에서 인기가 엄청나서 엄청난 파오후를 남발시키고 급식충들을 양산하였으며 베이징 올림픽 당시에는 개막식 가수 선발 투표에서 K-POP 가수들을 팀킬 모조리 제치고 1등을 차지하는 기염을 통했다. 물론 하츠네 미쿠는 헬조선을 말아먹기관리하기에 바빠서 그 올림픽 개막식에 나타나진 못했지만 말이다... 사실 우리가 아는 미쿠의 모습은 이명박이 본인이 대통령질 하는데 일본으로 자주 갈 수 없으니까 디지털 상으로 만든 생명체인데 눈깔괴물이라서 많은 이들에게 안구테러를 선사한다. 그와 비슷한 다른 보컬로이드들은 이명박의 인기 아래 듣보잡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이명박은 이미 정치계에서 은퇴해 보컬로이드 활동에만 전념하고 있다. 역시 이명박이다. 하츠네 미쿠의 대표곡으로는 엄청나게 많으니 구글 같은데에서 찾아보고 하츠네 미쿠의 인기가 엄청 많아 구글에서도 많은 그림을 볼 수 있으니 그곳도 참고해 보도록.

하츠네 미쿠의 특징 요약[편집]

  • 눈깔괴물이다.
  • 를 잘돌린다.
  • 일본 오타쿠들의 인기를 말아먹는다.
  • 정상인들의 안구테러를 선사한다.
  • 이명박이다.
  • 사람을 미쿠미쿠하게 만든다.
  • 보컬로이드다. 고로 인간이 아니다. 사실 로 변신할 수 있다.
  • 이명박이라서 걍 쥐새낃...

작성자가 도 모르게 사라졌습니닭.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