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피탈스톤

절대 주의하십시오!
이 컨텐츠는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부디 현실게이트를 타고 현실로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고, 故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게임하기

하스피탈스톤김두한심영이가 고자라니를 걸고 배틀하는 게임이다. 친절하게도 의사양반,상하이조,빌리 헤링턴,흙드라군,콩진호,슾윾싀,홍석천,문희준 등의 주변인들도 전쟁에서 참여하셨다.

하스스톤의 표절작이지만 알 게 뭐야?

난이도는 매우 어렵다. 뭐 고자와 깡패의 대결이니 당연하지만 김두한이 심영보다 수천배는 더 좋은 카드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물론 심영도 좀 가지고 있지만 하다보면 김두한이 자꾸 씹사기 카드만 계속 내서 심영이 진다. 물론 노오오오력 하면 이길수도 있다.

참고로 필자는 한번밖에 못깨봤다. 한번 깨보도록.

하스스톤과 달리 컴으로도 할 수 있다.

심영도 유행이 다 됐는지 조금씩 잊혀간다. 오사위키를 해본 적은 없지만 둘 다 잊힌다는 건 참 슬픈 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