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격기 (노답)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에서 가리키는 사람은 트롤입니다.
먹이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주의! 오사위키는 이미 폭격맞았습니다.
당신이 이 문서를 보고 충격받는 사태가 일어나지 않기를 빕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반달제국의 최악의 무기이자 핵폐기물

폭격기신흥위키연합에서 1급 범죄무기로 집힌 비행기이다. 신흥위키연합에 가입했던 위키국가들을 상대로 문서 내용 지우기 등의 반달을 일으켰으며 파일들도 변형시켰었다. 당시 쓰인 그 무자비한 폭격기의 원산지는 현재 반달제국으로 추정된다고...

역사[편집]

이 폭격기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무래도 반달제국이 원산지인 것은 확실하다. 이렇게 반달제국에 의해 만들어진 폭격기들이 중소위키연합의 각 위키들에게 날려지면서 이들 폭격기들이 엄청난 화력을 내뿜었다고 한다. 이들이 한번 지나가면 말 그대로 페허가 된다고 한다.

오사위키[편집]

폭격기의 반달이 최초로 시작된 곳

이 폭격기의 최초 등장은 WhyNoAbuseFilter의 반달군대가 오사위키를 침공한 직 후인데 폭격기는 그 당시 TeslaWiki라는 이름으로 첫 등장해 오사위키의 문서 대부분을 지우는 만행을 저질렀으며 그 뒤로도 RAD,WIKILATTE,NICE,VISI,tree,teslawiki2 등으로 나타나 오사위키의 각종 문서들을 페허로 만들고 마구잡이로 문서들을 이상한 문서로 넘겨주기하거나 옮기는 등의 만행을 저질렀다. 전설에 의하면 그의 악행은 츄잉을 능가할 수준이라고 한다.

문서에 언급된 위 사용자들은 모두 영어 사용자 이름을 썼다는 공통점과 함께, 문서를 지우거나 대문으로 넘겨주기를 하는 악행을 하였다. 저 계정중 VISI는 가을의 소위키 시대 반달러 최초로 파일을 바꿔치기하는 반달을 행하였다.

그리고 폭격기 버전 역시 오사위키에 상륙을 했는데 이때 태상왕 OSA가 딱 나와있어 폭격기가 페허로 만든 문서들을 모조리 되돌렸고 결국 관리 황제인 스페이스가 차단 철퇴를 날렸으며 재미재미가 감옥에 가두고 신교황제가 대역들을 모조리 감금하면서 결국 큰 피해 없이 끝났다.

주의! 오사위키는 이미 폭격맞았습니다.
당신이 이 문서를 보고 충격받는 사태가 일어나지 않기를 빕니다.

위의 틀은 당시 폭격기가 폭격한 문서마다 남겼던 틀이라고 한다. 시민들에게 물어보니 참 잔인하게 폭격을 하였다고 한다.

그 이후의 악행은 PBT로 이어진다.

유니위키[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유니위키 반달 사건을 참조

당시 유니위키는 상황이 영 좋지 않아 관리자 권한이라곤 최고운영자만 가지고 있었고 그만 부재중이라면 반달을 하더라도 막을 수 없는 상태였다. 때문에 유니위키의 피해는 상상을 초월했으며 심지어 일반문서들이 분류,틀,사용자 등으로 옮겨지면서 불편이 커져 결국 현재는 겨겨우 복구했다고 한다. 참고로 유니위키에는 이런 폭격기가 4번이나 찾아왔다고... 아... 힘들겠다... 그 이후 유니위키는 문서 이동 제한을 도입하는 등의 보안 정책을 취하였다.

위키올[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위키올 대규모 반달 사건을 참조

위키올 역시 문서 갯수나 크기 면에서는 유니위키나 오사위키를 훨씬 앞서는 위키지만 이 위키에서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는 3인밖에 없었고 접속시간도 그다지 길지 않아 역시 엄청난 피해를 입었고 유니위키급으로 전체가 페허가 되진 않았지만 크게 타격을 입었다. 200개의 문서가 반달당했고 얼마나 폭격이 심했는지 대문을 지탱하던 틀이 반달당해 대문을 고치고 스킨까지 훼손당했다고...

리브레 위키[편집]

리브레 위키에 상륙하여 문서 이동등의 반달을 하였으나 빠른 진압으로 큰 피해없이 넘어갔다. 하지만 리브레 위키에 상륙한 것이 심각한 문제인 것은 폭격기의 활동 영역이 점점 확장되어감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폭격기 대처 방법[편집]

  • 현재 폭격기의 IP가 오사방에 나와있다. 만일 폭격기로 의심되는 사람이 있을 경우 관리자 요청에 신고하면 될 듯 하다.
  • 현재 폭격기는 유니위키,위키올,오사위키 등에서 순찰하며 나타나는 것 같다. 또한 관리자가 없는 타이밍을 노리는 것 같으니 관리자가 항상 등판해야 한다.
  • 만일 관리자가 아닌 경우 폭격기가 반달을 해놓은 것 마다 되돌리기 신공을 하는 것이 좋다.
  • 그리고 관리자는 편집 필터를 도입해 폭격기의 침공을 막아야 한다.

폭격기의 패턴[편집]

  • 문서를 0byte로 만들거나 편집 필터를 우회할 수 있을 정도로 문서를 지우는 반달을 행한다.
  • 뜬금없이 문서 중간에 대문으로 넘겨주기를 삼입한다.
  • 알림 상자를 이용하여 장난을 친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