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절대 주의하십시오!
이 컨텐츠는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부디 현실게이트를 타고 현실로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음식에 대해 다루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보다 보면 배고파져서 밥을 먹다가 너무 많이 먹어 파오후가 될 위험이 있으니 적당히 드시기 바랍니다.
이미 늦은 것 같군요. 파오후-- 쿰척쿰척.

패스트푸드는 현세 대한민국의 주식으로, 매우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 '맛있다'고만 했지 다른 말은 안 했으니까 안심해라.

특징[편집]

패스트푸드를 소량의 의역과 함께 직역하면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오늘날 대한민국의 주식으로 변모한 이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으로 통용되고 있다. 흔히 초딩들이 좋아하는 고기, 양념, 과자, 등만 포함되어 있으면 죄다 패스트푸드라고 하며... 아, 깜빡하고 못 쓴게 있는데 모든 패스트푸드는 이 특징에 해당되지만 이 특징에 해당하는 모든 음식이 패스트푸드인 건 아니다. 이 말만 기억하면, 패스트푸드와 다른 음식을 헷갈릴 일은 없다. 어쨌든, 이 때문에 파스타스테이크가 패스트푸드라고 하는 음식들도 일부 있다.

명칭 관련된 똥은 이쯤해서 끊고, '맛'만 따지면 글 첫머리에서 한 말을 끌어다가 읽으면 된다.

위험성[편집]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도 가끔 다루는 토픽이지만, 패스트푸드는 이 글의 독자를 당뇨, 심장병 등의 합병증에 시달리게 하며 뇌의 해마를 위축시키게 하는 등... 이런, 똥이 더 믉어졌군.

주요 이용층?[편집]

패스트푸드 수입 초창기에는 대부분 평일 여가 시간이라고는 눈곱만큼밖에 없는 흙수저들이 주 이용층이었고 패스트푸드를 바라보는 시각 역시 아니꼬웠지만, 오늘날에는 패스트푸드가 급속도로 맛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금수저들까지 유입되어, 맥도날드와 같은 곳이 문전성시를 이루게 되고 자연히 패스트푸드는 금수저 대부분을 파오후처럼 만들게 되는 심각한 사태를 일으켰다. 물론 금수저는 아니지만, 왕조 3인 역시 파오후에 포함된다.

패스트푸드 목록[편집]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