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충

만약 당신이 틀충(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글을 보고 생기는 피해는 오사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에서 가리키는 사람은 트롤입니다.
먹이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는 위험한 것 혹은 위험한 행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일부러 따라했다가는 스틱스 강을 건너는 수가 있습니다. 이미 늦었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는 틀이 더럽게 많습니다.
디시위키재미라면 뭐든지 받아들이려 하는 오사위키 사용자들에 의해 이 문서는 자그마치 여러 개의 틀로 더럽혀진 문서입니다. 중복되는 용도의 틀이 있다면 제발 좀 싹쓸어버리기 바랍니다. 틀 청소가 완료되었다면 이 틀을 떼주세요.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주의! 위의 구라 틀은 구라충이 단 것입니다!
구라충이 구라 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구라충이란, {{구라}} 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또한 이 문서는 아마도 구라가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구라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문서가 젖었습니다..
문서가 눈물샘을 자극하는 바람에 눈물이 키보드를 적십니다.
하지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마
하지 말라는 건 꼭 더해요 ㅉㅉㅉ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이 문서의 장소나 단체는 하루 빨리 폭파시켜 없애버려야 합니다!
해당 문서들은 존나게 막장이기 때문에 부디 누가 그 사이트나 단체에게 가서 배신을 때리거나 반달을 해서 꼭 없애주세요. 단 실패해서 해당 대상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고소미를 먹어도 오사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고, 故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2 ㄴㅏ끼 BOK雜리다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
부우D 러릐 DUNWE에! 고아아아아부우우우우하아아아아아ga girlflftneh 이쓰NI ㅈㅜㅇㅡㅣㅎㅏN 봐뢉NI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 문서는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인내심에 멘탈이 파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문서의 대상은 아주 그냥 말아먹었습니다!
이 대상은 그동안 쌓아놓았던 것을 확실히 말아먹었습니다. 마치 처럼요! 이제 이곳에 남아있는 것이 있을까...?
이 문서는 사이다 맛이 납니다.
캬- 사이다-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는 존나 드물게도 정의가 구현된 대상을 설명합니다.
정의는 승리한다!!
아아... 죄송합니다. 노잼이었습니다.

미안하다 이기야!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파일:honey-1006972 180.jpg 주의. 이 문서는 꿀잼 드립이 있거나 아니면 꿀잼인 것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배꼽이 달아나지 않도록 알아서 잘 감수하기 바랍니다. 엌!! 내 배꼽!!
절대 주의하십시오!
이 컨텐츠는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부디 현실게이트를 타고 현실로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잘못 건드렸다가는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모욕죄명예훼손죄에 저촉될 말을 하셨다간 괜히 경찰서에 불려가서 합의금을 물어줘야 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도대체 치킨이 몇마리야?

※주의 이 문서는 우편향되었습니다.
수꼴 통베충, 국정교과서, 머처챙년 옹호론자들 냄새가 풀풀 풍깁니다.

※주의 이 문서는 좌편향되었습니다.
빨갱이, 좌빨, 촛불좀비 냄새가 납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에서 가리키는 사람은 트롤입니다.
먹이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는 위험한 것 혹은 위험한 행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

이 문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를 반달한다면 문베충들에게 린치를 당할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이 문서는 새누리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고로 이 문서는 이명박근혜가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편집할 경우 박사모의 틀니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틀:귀여운척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코와 입이 없다. 주의! 이 문서는 눈이 비정상적으로 큰 캐릭터나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디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눈깔괴물이 나오는 헬본, 천조국산 미디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읍니다.

항마력이 약하신 사용자, 비위가 약하신 사용자, 식사 중이신 사용자는 알아서 잘 가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즈윽, 급식충 니~들 ~~따위는~~ 이걸~~ 모를테니 꺼져라 쉬불새끼야! ~~캬악!~~
아재 꼬추 서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진지병에 걸렸습니다.
노잼을 감수하실 분만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물론 진지병에 걸렸으니 보다가 토하셔도 오사위키는 책임 안 집니다.
수학 혹은 물리학에 대해 다루고 있는 문서입니다.
오사위키는 사용자 여러분에게 유머가 아니더라도 불알을 탁 치게 만드는 일목요연하고 명쾌한 설명을 해준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비전문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서술을 부탁드립니다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이 문서는 성역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기도부터 하십시오.
만약 비방하는 내용을 남기면 신의 분노가 당신을 향할 것입니다.
  • 틀딱충 찾아온 시력 0.1 뿔테안경 유저가 있다면 거기로 가라.

틀충편집의 대부분을 틀 다는 것만으로 채우는 위키계의 씹병신들을 말한다.

오사에는 없었어야 할 일일텐데 디키 벤치마킹으로 잠시 생겼다. 그래도 오사틀충은 문서 작성과 문서 기여를 하기 때문에 디시위키보단 훨씬 낫다.

틀도 좀 작은 것만 달아대면 상관 없는데 얘네들은 모두까기 인형인지라 틀:극혐, 틀:노답등의 긴 틀만을 붙이며 절대 심플 틀을 붙이려 하지 않는다.

당장 틀충이 건드려놓은 문서를 보면 문서 본문보다 틀이 더 많다. 심지어는 틀이 위에 있어도 안 읽고 중복 틀을 달아댄다.

그렇다고 해서 얘네를 차단하면 완장질이 되어버리니 그냥 틀충이 단 문서의 틀들을 심플 틀로 바꿔주는 게 낫다.

특징[편집]

위에서 설명했듯 틀만을 달아댄다.

게다가 중복되는 틀이 있어도 상관하지 않고 이거 문서에 어울리는데? 싶으면 그냥 달아버린다.

거의 모든 기여가 드립 한 줄 싸놓는 것과 틀 달기만으로 이루어진다.

드립이 꿀잼이라면 모르겠으나 이런 진성 틀충들은 드립마저도 노잼이다.

얘네들이 좋아하는 틀 목록[편집]

출몰 위키[편집]

디시위키[편집]

틀충이라는 용어의 시발점으로 틀들이 지랄맞게 많아 정리를 해도 끝이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백괴사전은 되게 싫어하면서 주렁주렁 달린 특수효과 틀들은 정말 좋아하는 것 같다.

오사위키[편집]

2016년 봄에 틀들이 많이 달리면 30개까지 달리는 틀붐이 있었다. 옥시 문서가 가장 좋은 예제.

다만 틀 붐이 초여름부터 사그라들면서 이제 틀충은 없어졌다. 틀충 독립 만세

ㄴ 개인사정 끝나고 본격적으로 다시 돌아오면 틀 엄청 만들건데?

극혐 노답 똥 쓰레기 다른게 뭔데 솔직히 시발 다 똑같은 뜻인데 빼애액 거리면서 다 같이 붙여놓고 이게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