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

이 문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를 반달한다면 문베충들에게 린치를 당할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친노친문좌빨미애

한마디로 보전깨가 답인 쓰레기년이다.

비박 비문 제3지대쪽 새끼들은 이새끼를 새누리당 친박수장 이정현과 동급으로 본다.

더불어민주당의 당 대표로, 현재 5선 연속 재임한 상태이다.

노빠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더불어민주당의 새로운 여자 당 대표.

박근혜의 조기 레임덕 급행열차를 탈지 앙겔라 메르켈의 후기 레임덕 급행열차를 탈지는 불명이다.

참고로 이 사람 대경권(TK) 출신이다. 새누리당은 전라도, 더불어민주당은 경상도가 관리하는 진기한 광경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늙었다는 비판도 있는데 새누리 이정현도 1958년생이라 올해 당대표가 전부 늙었다.

6.25전쟁은 양측에 공방 끝에 우발적으로 일어난 거라고 하셨다. 좌빨새끼

재평가[편집]

사실 고도의 수꼴이라 카더라, 겉으로는 좌빨발언을 하지만 ㄹ혜와 영수회담을 하려는 시도만봐도...

그리고, 법무부장관으로 임명된 뒤 윤석열을 열심히 때리다가 반동으로 자한당(후에 미래통합당을 거쳐 국민의힘으로 이어짐)이 픽업해서 경쟁 대권주자로 만들어버리면서 또 한번 소속정당에 빅엿을 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