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

이 문서는 위험한 것 혹은 위험한 행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일부러 따라했다가는 스틱스 강을 건너는 수가 있습니다. 이미 늦었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중2병은 헬조선의 위험한 존재들이다. 나이가 15이므로 현재 2002년 생들이겠다.

이들이 얼마나 위험하냐면 부카니스탄IS가 이들 때문에 쳐들어오지 못한다고 한다. ㅎㄷㄷ...

중2병들은 초기에 병이 진행되고 중기에 가속화되며 말기에 더욱 심화된다. 물론 어떤놈은 중3에서도 이 병이 지속된다.

현재 이 병을 고칠 수 있는 백신은 없다카더라.

실제로 학교폭력도 이때 제일 심하게 일어난다. 사실상 만악의 근원

원인[편집]

중2병의 원인은 '급식충'이라고 불리는 기생충이다. 이 기생충은 인간의 두뇌에 영향을 끼치며, 심하면 인간의 정신을 지배하기도 한다.

감염과 증세[편집]

급식충은 비교적 면역 체계가 약한 중2를 감염시키며, 감염된 숙주는 오글거림, 지랄, 정신이상 등의 증세를 보이며 인터넷을 매체로 중2병을 전염시키거나 전염을 돕는다.

급식충은 원래 학교급식에 산란하였으나 현재는 인터넷에도 산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중2병은 과거에 비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다.

치료[편집]

현재 중2병을 고칠 수 있는 치료제는 없다. 그러나 중2병은 인간의 면역체계가 성장해 감에 따라 인간의 면역체계에 의하여 자연적으로 퇴치된다.

중2병이 숙주에게 유발시키는 행동들은 숙주에게 위험을 주는 행동이며 주위 사람들에게 오글거림으로 정신적 피해를 주므로 치료제 개발이 시급하다.

치사율[편집]

중2병 자체의 치사율은 거의 없으나 중2병은 숙주의 뇌에 영향을 주어 숙주의 판단력을 흐리게 해 여러 위험한 행동들을 유발시켜 숙주에게 부상, 사망을 초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