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인민공화국

{{로고 바꾸기}}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 돼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국가는 여행경보가 없습니다.
이 국가는 대부분 안전하거나 아니면 너무 유명하지 않아서 일어날 범죄도 없는 크린한 국가들입니다. 가능하면 여행경보가 없는 선진국을 여행합시다.
이 국가는 여행유의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이 국가는 자연재해를 겪었거나 아니면 소돔과 고모라같은 소매치기와의 전쟁이 일어납니다. 한 번쯤 여행을 고사하고 정보를 수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만약 안 그런다면 너의 가방은 지금쯤 전 세계를 돌고 있을 겁니다.
이 국가는 여행자제가 발령되었습니다. 헬조선이 굿조선으로 변합니다.
위험하기 때문에 접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신혼여행하는 사람들 필리핀좀 그만 쳐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국가는 헬조선보다 딸립니다.
이 국가로 탈조선한 사람은 ㄹ혜보다 못 한 사람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People's Republic of China
국기 국장
표어 없음
국가 의용군 행진곡.
기본 정보
수도 베이징(北京).
대륙 아프로-유라시아
면적 980만<math>{km}^{2}=9.8{Mm}^{2}</math>
인구 15억명.
추가 정보
초대 원수 마오쩌둥 국가주석
현재 원수 시진핑 국가주석
GDP 10조 미합중국 달러.
언어 중국어.
인종 한족 외 소수 민족들
종교 무신론[1]
건국일 1949년 10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동북아시아에 위치한 국가이다. 전체 GDP 수준은 미국 다음으로 높다. 영토의 크기는 세계 3위일 정도로 넓다.

역사[편집]

추가 바람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부터 서술 바람

정치[편집]

중국 공산당 일당독재 체제이다, 하지만 개인 우상화는 마오쩌둥 이후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시진핑은 개인 우상화를 시도중이다. 추가 바람

중국인[편집]

중국은 56개 민족이 존재하는 다민족 국가이다.

그러나 한족이 전체 인구의 90% 이상 차지하고 있다.

메이드 인 차이나[편집]

중국에서 만들어진 물건들은 다 쓰레기이며 중국의 직원들은 별별 짓거리를 다 한다. 좋은 점이 있다면 중국이 만든 물건은 싸지만 산지 1초만에 쓰레기가 되므로 의미 없다.

큐브는 예외다.
샤오미도 예외다.

중국인 알바 차단 방법[편집]

http://www.dongtaiwang.com 动态网自由门

  1. 종교의 자유를 보장하고 있으나, 크리스트교, 티베트 불교 등 많은 종교를 탄압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무신론 국가라고 봐야한다. 근데 중국 고유종교나 불교는 예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