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민국

이 국가는 여행경보가 없습니다.
이 국가는 대부분 안전하거나 아니면 너무 유명하지 않아서 일어날 범죄도 없는 크린한 국가들입니다. 가능하면 여행경보가 없는 선진국을 여행합시다.
이 국가는 헬조선과 비등비등합니다.
이 국가로 탈조선하는 행위는 어리석은 행위입니다.
{{로고 바꾸기}}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 돼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중화민국
Republic of China.
국기 국장
표어 없음
국가 삼민주의,국기가.
기본 정보
수도 대북(臺北).
면적 35,000km²
인구 2300만명.
추가 정보
초대 원수 쑨원.
현재 원수 차이잉원.
GDP 4740억 미합중국 달러.
언어 중국어.
인종 중국인,대만 원주민.
종교 없음
건국일 기원후 1912년 1월.

일반인들에겐 존재감이 종범... 국기는 미얀마랑 비슷하고 이름은 타일랜드랑 비슷하니 말이다. 그런데 청과 조선의 군신관계를 국민당과 대한민국이 군신관계를 유지해야한다는 식으로 말하며, 지들이 병신이라 단교된 건데 그거가지고 존나 지랄한다. 일본도 그렇고 섬나라 새끼들은 다른 나라를 바라보는 사고회로가 왜 그따구일까.

명칭[편집]

공식 명칭은 중화민국이다.

사실 국민당 계열 친중 보수주의자들은 중화민국이라는 표현을 좋아하고, 대만 독립 지지하는 진보주의자들은 대만이라는 표현을 더 좋아한다 카더라

다만 대륙에 사는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대만을 중화민국이라고 하면 코로 짜장면을 쑤셔넣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역사[편집]

어떤 병신이 대만의 역사를 중화민국의 역사인마냥 써놨는데 중화민국은 1911년에 건국된 나라이다. 그러기 때문에 대만 항목으로 옮긴다.

1911년 신해혁명으로 왕국, 청나라가 무너지고 공화국인 중화민국이 건국되었다.[1]

국공 내전에서 패배하자, 타이완으로 정부를 옮겼고,[2] 아직까지 자기들이 진정한 정통성있는 짱깨라고 빼애액되지만, 본토짱깨의 막강한 힘과 시장에 우방국인 미국 마저도 등을 돌려버려서 사실상 찐따다.

디시위키에서[편집]

디시:중화민국 항목을 보면 헬보딸 틀이 붙어있다. 근데 씨발 삶의 질이나 빈부격차라던가 민주주의도 좆밥인 디시:홍콩이나 디시:마카오에는 헬조선과 동급 틀이 붙여져있다. 즉 대만보다 홍콩 마카오가 살기 좋다는 식으로 디시위키에서는 평가되어있다.

그래서 중화민국 문서에 헬보딸 틀을 떼려고하는 사람들을 싸잡아 섬짱깨라고 매도하는 상황 병신 애미뒤진 새끼들...

이새끼들 뇌가 있는거냐? 대만이 혐한때문에 좆같은건 알겠지만 홍콩, 마카오가 헬조선과 동급이고, 대만이 헬보딸이라니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