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급식충과 관련된 문서입니다
급식충들과 관련되었거나 급식충들이 매우 기모찌할 문서인만큼 급식충의 유입으로 노잼이 될 여지가 많을 각이니 열람에 주의를 요하는 부분입니다. 인정?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입시경쟁 으으 극혐... 헬조선 서당 미화충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 서당 미화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혹은 딴나라 서당 문서일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적어도 학창시절 공부를 잘하는 엄친아였거나, 개쓰레기 일진 새끼 혹은 그 일진에게 쳐맞고 자기미화하는 찐따 새끼가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침략군이 독도 강탈을 하려고 하고 있다.
헬조센의 미래 급식충의 계급
初딩 中딩 高딩

왕따 구타 패싸움 성폭력등등 소년범죄를 가장 많이 저지르는 새끼들

한마디로 쌩양아치새끼들이다. 니가 힘이 있으면 못된 중딩새끼들 삼일한 해줘라

중2병[편집]

중딩 쌩양아치새끼들의 최강자가 바로 중2병걸린 중딩들이다!

특히 악성 중2병에 걸린 일진새끼는 고딩이 되어서도 중2병이 남아있으며 결국 지갓크리

사실 헬조선 국방에 도움이 되는 세대라고 한다. 이들덕에 북한 못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