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창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찢어지게 가난합니다.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 입니다. -사랑의 열매-

죽창이란 부패금수저에게 갈기는 창으로 대나무가 주 재료로 만들어진 '민중의 창' 헬조선 최강의 무기이다. 그러나 반인반신을 살해한 발터나 정부의 최종병기 물대포등의 강력한 라이벌이 존재므로 최강의 냉병기라고 하자.

설명[편집]

죽창을 만듭시다.
백제시대의 죽창활용

역사[편집]

죽창이 최초로 만들어진 것은 언젠지 알 수 는 없지만 공룡시대 부터 쓰인 것으로 추정되며 이것이 원시인들에게로 이어져왔다. 원시인들은 이 죽창의 진정한 활용법을 몰라 그냥 사냥에만 썼을 뿐이었다. 그러다가 시대가 바뀌면서 이 죽창이 과거의 흙수저 들의 상징이 되어 금수저 발살에 도움을 주는 훌륭한 무기가 되었다. 대나무가 많은 곳에서는 이 죽창을 통해 금수저독재황제를 개발살냈다는 기록도 있다. 이 죽창의 실제 활용법에 유래가 되는 국가는 왜국인데 왜국에서는 이미 옛날부터 죽창을 써왔으며 일제강점기 때에는 이 죽창으로 1차 세계대전을 열고 조선사람들을 척살하고 심지어는 자국 시민들에게 죽창주의 교육을 시켰다. 죽창주의 교육을 바탕으로 일본은 헬조선을 1945년 까지 다스리다가 결국 죽창재료 부족으로 결국 철수하고 말았다.

실 위력[편집]

죽창의 실 위력은 상상을 초월한다. 오래전 일본의 영향을 받아 죽창이 수입된 백제에서도 이 위력적인 무기로 다른나라를 공격했다. 이런 무적의 무기를 들고 싸운 백제의 의자왕은 무능해서 계속 의자에만 앉아있다가 결국 백제는 좆됐다. 죽창은 진짜 한번 맞으면 맨땅에 크레이터가 생기고 강철두부가 되며 헐크도 좆되기 때문에 최근에는 온라인 죽창이 창조되어 이를 위한 협회인 대한죽창연합회가 만들어져 죽창을 대량생산하고 판매하고 시위대에 수입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언젠가는 대한민국의 실 무기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사용하는 수저에 따라서 다른 위력을 가지지만 항상 너도 한방 나도 한방으로 보내준다.

금수저~동수저가 사용 시[편집]

[착용할 수 없는 직업군입니다.]

일부 동수저들은 사용 가능하나 대신 그 위력이 현저히 떨어진다 카더라.

흙수저가 사용 시[편집]

흙수저가 죽창을 사용 시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으로 죽창 앞에서는 너도 한방 나도 한방을 보여준다. 죽창 주욱창

똥수저가 사용 시[편집]

죽창의 힘+똥의 파괴력. 다른 수저가 사용해도 그렇지만 모든 수저에게 한방에 영원한 안식을 선물한다.

맨손이 사용 시[편집]

지구멸망. 지름 10000km짜리 운석이 사방에서 투하되고 땅에서는 대지진이 일어나며 모든 화산이 동시에 분화되고 0.1초 후 지구가 폭발한다.

결론은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실제 사용 사례[편집]

공룡시대동학 농민군이 죽창을 사용했는데 여러 명이 죽창을 한꺼번에 사용해 그 파괴력으로 인해 평행우주와 뒤바뀌었다. 그래서 동학 농민군은 실패하였다. 뒤바뀐 원래 우주는 현재 멸망 상태이다.

활용[편집]

워낙 금수저들이 부패해 죽창은 여러곳에서 활용되는데 각 지역의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위키계에서[편집]

위키계에서의 경우 남간에서 이 물건이 밀수입 되고 있다는 보고가 있다. 남간에서는 무한 죽창 남발로 인해 정치가 어지럽혀 졌으며 덕분에 남간 고위층이 차근차근씩 떠나가고 있다. Orbit의 난 역시 남간시민들의 죽창의 영향이 매우 컸다. 그리고 역죽창 그리고 죽창의 주요 수출지는 위키 갤러리 등이 있다.

헬조선에서[편집]

헬조선에서는 죽창의 법칙이라는 게 존재하는데 진짜 흑화된 금수저들이 죽창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한 대한죽창협회의 발생지이기도 하다. 박근혜는 최근 자국의 모든 무기시설을 버리고 죽창만 밀수입하는 제도를 머릿속에 생각중이지만 오히려 다른 정치인들의 죽창질이 무서워 참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ㄹ혜는 동수저 이상은 죽창을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그 이유는 ㄹ혜의 머릿속에는 국정화 역사교과서밖에 들어있지 않게 ㄸ... 읍! 읍! 읍!

디시에서[편집]

디시인사이드는 온라인 죽창을 만든 곳으로 주 생산 갤은 야갤,주갤,와갤,읶갤 등이 있으며 이들의 죽창문화가 디시전역에 퍼져 디시인사이드는 죽창의 기운이 크게 감돌고 있다. 최근 대부분의 죽창 밀수입도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고 헬조선의 상징인 댓글부대도 이곳에서 양성되는데 죽창을 달게 된다면? 일베김정은도 바지에 지릴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죽창을 먹을 수 있는 인물[편집]

특이사항[편집]

  • 제대로 된 목적의식이 없는 죽창은 깽판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자. 죽창을 잘못 날릴 경우 너가 역관광을 당할 수도 있다.
  • 오사위키에서도 모 최고 운영자가 이걸 맞고 운영자에서 사퇴했다. 죽창은 무시무시한 무기가 확실하다.
  • 죽창으로 미사일을 만들어서 발사할 수도 있는데 느낌은 맞고 살아난 사람이 없어서 알 수 없다.

여담[편집]

흑형은 죽창으로 죽일 수 없다. 하지만 반인반신은 한방이다. 앞에 신은 죽일 수 없다고 나와 있지만 최근에 어느 무개념 파오후가 심심해서 신에게 죽창을 날렸더니 신도 죽었다고 한다. 죽창은 실로 대단한 무기이다.

  1. 죽창은 바다도 건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