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이 문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를 반달한다면 문베충들에게 린치를 당할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좋은세균 정세균

정세균헬조선국회의장을 맡고 있는 크-린한 세균이다.

아니 실제로 진짜 크-린한 세균 맞다. 비리,구설수에 연루된 적이 정말 한번도 없는 진짜 헬조선의 참 세균이다.

본디 미천한 세균이었으나 흙수저부터 차근차근 올라가 대기업에 입사하고 국K-1이 되고 곧바로 종로구 국회의원이 된뒤 국회의장이 된 헬조선의 참된 정치인이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이 세균보다 드러우면 어쩌자는 거냐?

우병우, 사드와 관해서 한마디 했다가 박끈한 새누리당에 의해 국회 윤리특별위원회에 제소당했다.

우병우는 심판을 받아 마땅하고 사드는 북한에 전쟁내게 만들수도 있다. 갓세균은 개념인이다.

국회의장이 되신 후 매번 좆누리당에서 박멸시키려하는 불쌍한 세균맨이다. 부정수급을 한 농림축산부장관을 파면시키려는 투표에서 새누리당이 쓸데없이 발끈해 국회를 떠난 후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