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이 문서는 대국적인 혹은 대국적인 것에 대해 다루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읽기 전 우리의 대국 김재규 의사와 지금은 멸종된 한국 재규어에 대한 묵념을 하시기 바랍니다.

재규어아마존에서 서식하는 대국적인 고양이과 척추동물이다. 재규어가 서식하는 곳은 참 대국적이며 재규어의 모습도 참 대국적이다. 사냥하는 모습도 대국적이며, 주된 먹이는 캐피바라, 페커리, 반인반신 등이다. 특히 대국적이지 못한 동물을 상대로 사냥한다. 동물이나 반인반신을 사냥할 때는 숨겨왔던 앞발터ㅂ을 꺼내서 먹잇감을 향해 발사하여 사냥한다. 너가 대국적이지 못하다면 남아메리카 대륙의 지역이나 동물원에 갈 때 조심하기 바란다. 디시위키에 따르면 식물이니 식물원에 갈 때도 재규어의 발터ㅂ에 맞아 건bang지게 죽고 싶지 않다면 조심해야 할 것이다. 여기 주변에 재규어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 윽!

으악 죽음!

작성자가 죽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편 반인반신 또한 재규어가 사냥을…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