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경고! 어떠한 경우라도 자살의 방법을 적으시면 안됩니다
자살의 방법을 적을 경우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며, 오사위키의 서버가 미국에 있더라도 대부분의 사용자의 국적은 속인주의를 적용하는 한국이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자살을 방법을 적으시면 안됩니다. 자살의 방법을 적을경우 가차없이 롤백되는건 물론 해당 판을 열람하지 못하도록 처리(판 숨김)할 것을 알립니다. 이 틀은 결코 장식이나 장난이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감당하지 못한 힘든일을 당하고 있어 자살하려는 위키러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럼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십시오.

1577-0199 : 한국자살예방협회 (www.suicideprevition.or.kr)
1588-9191 : 생명의 전화 (www.lifeline.or.kr)
1388 : 여성가족부 청소년전화 (www.cyber1388.kr:447) 129 : 희망의 전화 ([1])

하지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마
하지 말라는 건 꼭 더해요 ㅉㅉㅉ

쏠렌이 좋아한다. 소말리아에 가면 기념품으로 선물한다. 헬조선의 특산품 중 하나이다. 디시위키는 니가 뒤지면 우리가 더 열심히 일해야 된다고 자살을 못하게 막는다. 디시식 해결법.

닥치고 이글을 보고있는 니가 당장 해야하는거

그냥 씨발 너같은 인간핵폐기물새끼 왜샤냐 걍 옥상올라가서 뒤져라 이기야~

잠깐만 자살종용은 불법이라는데......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윗 부분은 ㄹㅇ 생까라 지금부터가 본문이다.[편집]

진심 레알 하지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진짜 하지마, 진심이다.
이 틀은 결코 장난이나 장식이 아니다!

하지마라 나무위키,구스위키는 물론 그 유명한 모두까기 위키인 디시위키조차 자살을 하지 말라고 한다! 진짜로 자살은 그냥 너만 죽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너의 가족과 일가친척들이 외제차 하나 살돈으로 너의 장례식을 치뤄야 함은 물론 너가 자살하는 순간 너의 집에 경찰이 들어와서 온 가족이 진술서를 써야하며 더군다나 공공장소에서 죽으면 공무원까지 눈갱을 받으며 무엇보다 너가 죽어도 부검에 들어가기 때문에 결코 육체가 곱게 죽지 못한다. 거기에다 타인의 정신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치는데 연예인 최진실이나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살했을 때 국민들이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는지는 잘 알것으로 생각된다. 더군다나 기독교이슬람교에서도 대놓고 자살을 금지하고 있다.

진짜 어떠한 경우에도 자살을 하지 말자. 만일 너가 전태일처럼 멋지게 하려고 자살로 관심을 끄려는 어그로라면 차라리 정부에 탄원서를 무지막지하게 넣던지 아님 그렇게 관종이 되고 싶다면 제발 죽는 것 관련해선 하지 마라. 더군다나 청소년의 경우 찐따라면 니들은 아직 어리기 때문에 부모와 학교선생님의 도움을 충분히 받고도 쳐남으며 무엇보다 니들이 노오력을 한다면 앞으로 미래가 창창하므로 자살을 하지 말아야 한다.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는 소중한 존재이다.너 자신을 사랑해라.니가 너 자신이 진짜 노답이라고 생각하더라도 지금부터라도 바뀌기 위해 노력하면 최소한 지금보다는 나아질 것이며 어떻게든 사회에 기여하며 살아갈 수 있다.만약 자신이 너무 한심하게 느껴져서 자살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부족한 부분이 뭔지 알고 하루하루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해라.이 세상에는 너보다 답없이 살았었지만 지금은 잘 살고 있는 사람들도 꽤 있다.이 문서의 필자가 너무 자살을 극혐하는 것 같지만 어떠한 경우든 자살이 사회에 도움이 되는 것은 단 0.00000000000000001도 없다.

혹시 이 문서가 자살하려는 사람 목숨 살릴까봐 몇 줄 기여하고 간다.

참고로 헬조선의 자살률은 OECD 국가 중 가히 원탑을 달리고 있다. 제발 너가 사랑하는 2D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너를 위해서 뭐든지 해줄수 있는 가족들과 일가 친척들을 생각해서라도 자살 하지 말자. 얼마나 자살을 하지 말라고 했으면 볼드체가 아니라 강조체로 썼겠냐고?

ㄴ 자살하자

그 전에, 기왕에 뒤질거 뭐라도 하고 죽자.

라고 디시위키 결론에 나외있습니다 ^오^

고로 이 글을 쓴 씹선비 찐따새끼도 자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