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뽕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그켬. 헬본충 일뽕 새끼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본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이들은 적어도 독도의 주인을 일본이라 하거나 혹은 일제강점기친일파들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침략군이 독도 강탈을 하려고 하고 있다.

일뽕

일본을 맹목적으로 찬양하는 뇌주름 쫙쫙 편 사람들을 말한다.

사실 러뽕 미뽕 중뽕 국뽕 ~뽕자 들어가는 신조어중에 좋은 거 하나도 없는데 일뽕은 훨씬 심각하다.

특징[편집]

일뽕이 다른 뽕들과 다른 점은 일제강점기 부정과 식민지 근대화론을 열심히 주장하며 역사적인 왜곡을 한다는 점이다.

사실 나치빠들이랑 일뽕이랑 다를 게 없는데 사회적 취급은 대한민국 제외하면 일뽕이 훨씬 좋더라.

설득력이 있는 논리를 사용하지만 특정 논리에서 벗어나지 못하며, 자신의 논리에서 벗어난 답변이 들어오면 조센징www와 함께 토론을 끊어버린다.

답이 없으니까 알아서 피해가라.

일침[편집]

만일 북한같은 나라였다면 이런 일뽕들은 모조리 숙청당해 씨가 말라져야한다.[1] 그런데 이 나라는 일뽕 씨발들이 맨 윗자리에 앉아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있다.

그래서 이 나라가 헬조선이 된것이다.

ㄴ 친일파가 적은 북한보다 헬조선이 아닌데 잘못된 비유같다.

ㄴ 북한이 친일파새끼들숙청해서 헬조선보다 잘사는지... 이거 자칫하면 친북으로 오해받을수있음

악용[편집]

일부 병신들은 단지 일본이 헬조선과 동급이거나 딸리지는 않다고 주장하거나 일본 문화등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일뽕 역센징 친일파로 몰아간다. 가히 홍무새의 국뽕 버젼이다.

주요 분포지[편집]

소수 분포지[편집]

일뽕충[편집]

  1. 물론 북한도 일부 친일파를 등용하긴 했지만 북한이 남한보다 친일파는 더 많이 숙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