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워스트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괴물과 싸우는 자는 자신이 괴물이 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니체

일간워스트
IlganWorst
국가 아몰랑
기본 정보
수도 잡담게시판
대륙 대한민국 인터넷
면적 추산 불가능
인구 약 20 명+
추가 정보
지도자 레이니걸
GDP 음수
언어 한국어, 박근혜 화법, 메갈어, 여시어
인종 선비
종교 여시교, 메갈교
공식 홈페이지 www.ilwar.com

일간워스트는 레이니걸이 심심해서 일베저장소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이나 지금은 메갈 식민지가 되어버린 사이트닭. 이 지옥같은 사이트에서는 농부들이 서로간을 감시하고 조리돌림을 하는 북한같은 분위기가 형성된 듯 하닭. 메갈이 정복한 후 대다수의 백성들이 모닥불넷이라는 새로운 국가를 건설하였다. 아몰랑 나머지는 농들이 채우라농! 통진당원이 활동 중이다.

컨셉[편집]

농촌 컨셉이닭.일간워스트 회원을 '농민'이라고 하고,찬성 버튼은 '풍작'이라고 한닭.트롤을 차단시키기 위해서는 '농약'을 주면 된닭.

여담[편집]

비추천 버튼이 3번 바뀌었닭.1대 비추천 버튼은 '민영화',2대는 '노동개혁',3대는 '국정화'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