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새누리당의 정치인[편집]

이준석새누리당의 젊은 정치인이다. 더 지니어스에서도 나왔었다.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당의 대장인 안철수가 이준석의 지역에 안철수해서 안철수없이 맞짱을 뜨게 되었다.

결국 패배했다. 애도...

그래도 바른정당 시절부터 두각을 드러내더니 미래통합당을 거쳐 나온 국민의힘에서 초대 당대표가 되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토사구팽을 당했다...

청해진 인물[편집]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이 사람이나 혹은 그 대상은 끔찍한 살인마입니다!
매우 끔찍하며 무엇보다도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씨발

윗분에다가 위의 머릿글틀 복붙해서 붙여넣으면 이 틀이 달린다고 한다.

결국 세스코의 도움을 받고 무기징역을 선고 받아 사회로부터 영원히 격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