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제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한물 갔습니다.
이미 한물간 존재이므로 는 그 존재에 대해 묵념해야할 것 입니다. 애도...
피닉제의 모습

이인제헬조선에 서식하는 피닉스 중 하나이다.

피닉스 중에서도 특별하게 철새의 특성이 있다. 아니 철새도 울고 넘어갈 수준의 특성이다.

어린시절 흙수저로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낸 후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하여 서울대학교에 들어가 정치인이 된 후 국회의원이 되어 불사조의 마법을 얻었다.

불사조가 된 후 지속적으로 성공가도를 달렸으며 김대중이뮁박을 거의 작살낼 만큼의 괴력을 가졌으나 이기진 못했다.

또한 불사의 생명이 있어 배신을 밥먹듯이 해도 죽지 않았다. 당을 무려 13번이나 바꿨다. 더 바꿀 것 같다.

<youtube width="" height="">XiDpH-cv-Ds</youtube>

ㄴ 응 낙선

때문에 죽을때까지 國-K1의 전설로 남을 줄 알았으나 20대 총선에서 행운의 7선길를 걷다가 피닉제 슬레이어 김종민에 의해 결국 최후를 맞이하고 만다. 그리고 그는 전설이 되었다...

이인제는 인제 망했다... 고 말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는데,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고 새누리당이 한꺼번에 망할 상황이 되면서 망한 게 망한 게 아닌 상황이 되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