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네트워크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야기네트워크호스팅어와 다르게 엄청나게 좋고 빠른 성능을 자랑하는 무료 호스팅이다.

특징[편집]

다른 곳과 달리 일정한 포인트를 모아야 한다. 537점을 모을 경우 호스팅 신청이 가능하며 연장기한이 되면 또 포인트를 줘야 한다. 포인트를 늘리는 방법은 그곳 자유게시판에서 열심히 글을 쓰거나 출석체크를 빠지지 않고 참여하면 된다. 이로 인해 도배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 경우 글들이 삭제되거나 호스팅을 받아주지 않는다.

참고로 특정기한이 되면 타나토스의 재림운영자가 나타나 뻘글들을 엄청나게 파괴해 이야기네트워크를 안정된 상태로 만든다.

장점[편집]

  •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것이 무제한이다.
  • Ruby, PHP를 지원한다.
  • 국내에 서버가 있어서 동아시아에서 보면 되게 빠르다.
  • 이외에도 엄청난 장점이 있다.

단점[편집]

멸망[편집]

2016년 1월 22일, 터졌다가 2016년 2월 3일 경에 복구되었다.
그러나 결국....

하지만 리브레 위키 측에서 만들어진 기업이 이 사이트를 인수해 호스팅은 아직 남아있다.

사용하는 사이트[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