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탈출 넘버원

이 문서는 위험한 것 혹은 위험한 행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일부러 따라했다가는 스틱스 강을 건너는 수가 있습니다. 이미 늦었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이미 죽어 없어졌습니다...
삼가 故 이승탈출 넘버원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빕니다.

개요[편집]

리승탈출 넘버원은 2016년까지 방영하던 프로그램이었다.

크엌..[편집]

위키질을 하던 중 귀여운 사진을 보았는데 갑자기 심장마비가.....

어째서 사망하게 된 것인가?[편집]

눈깔괴물을 보았더니 갑자기 심장에 엄청난 충격이 가해져서 그만......

그러면 어찌해야 하는 것인가?[편집]

그러므로 우리 위키러 분들은 눈깔괴물을 멀리해ㅇ....
그리고 작성자는 눈깔괴물을 보며 헑헑댔다가 심장에 무리가 와서 심쿵사했다고 한다.

사망[편집]

결국 그렇게 사람 죽이기를 밥먹듯이 한 리승탈출 넘버원은 결국 서기 2016년 4월 11일
소재가 떨어져서 사망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