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는 새누리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고로 이 문서는 이명박근혜가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편집할 경우 박사모의 틀니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잘못 건드렸다가는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모욕죄명예훼손죄에 저촉될 말을 하셨다간 괜히 경찰서에 불려가서 합의금을 물어줘야 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도대체 치킨이 몇마리야?
이 문서는 정치, 혹은 정치인에 대해 다루고 있거나 그와 관계가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까는 것은 자유지만, 잘못해서 고소미를 드시거나 검은 양복을 입은 아저씨들에게 끌려갈 수 있으니
오사위키처럼 오늘만 사는 사람이 아니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아주 그냥 말아먹었습니다!
이 대상은 그동안 쌓아놓았던 것을 확실히 말아먹었습니다. 마치 처럼요! 이제 이곳에 남아있는 것이 있을까...?
※주의 이 문서는 좌편향되었습니다.
빨갱이, 좌빨, 촛불좀비 냄새가 납니다.

노무현 (대통령)
제17대 대한민국 대통령
(2008년 2월 25일 ~ 2013년 2월 24일)

박근혜

이명박은 한 때 머한민국의 머가리를 차지했던 개독쥐새끼이다. 서울특별시명박산성을 쌓아올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될 예정이다. 4대강이라고 불리는 혁신적인 초대형 뻘짓으로 22조 원을 공중에서 불태우는 미국도 불가능한 지랄의 신기원을 보였다.

생애[편집]

이명박은 헬본에서 태어났으나 박정희가 한일협정 맺으려 하자 이명박이 이에 반대하였으며 폭동을 일으키다 감옥에 갔다 왔다.사실 여기서 썩었어야 했다. 풀려난 후 현대에서 일했으며 그뒤 현대 뒷통수 치고 같은 신한국당김영삼 밑에서 國K-1을 하다 서울시장이 되었으며 그다음 근혜 여제를 꺾고 대한민국 제17대 대통령 선거에서 정동영까지 꺾은 끝에 헬조선의 대통령이 된다.

대통령이 된 그는 경제를 살리겠다고 했다. 그리고 정말로 경제를 살렸다! 그는 헬조선의 경제력을 미국급으로 만들었으며 그가 다스리던 시절에는 북한도 피격이나 폭격하지 않았고 4대강을 통해 우리나라의 강 환경이 매우 개선되었으며 게임의 자유를 허가하는 아주 훌륭한 정치를 했다. 거기에다 하츠네 미쿠라는 이름으로 보컬로이드 활동을 하는 등 우리나라를 위해 열심히 활동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유머감각[편집]

다른건 다 쳐 말아먹었지만 유머감각 하나는 뛰어났다고 한다 갓카니뮤ㅠㅠㅠ

합필갤에서 노무현보다 더 합성소재로 많이 쓰였다.

나중에 고인드립 소재에서 노무현을 뛰어넘는 원탑이 되실 것 같다.

진실[편집]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판사님 주어는 없었습니다.


노무현
제17대 대한민국 대통령
2008년 2월 25일 ~ 2013년 2월 24일

박근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