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저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금수저 하위 호환.

은수저헬조선 수저계급에서 동수저의 상위요. 금수저의 하위호환이다. 비록 금수저와는 다르게 자기 재산이 얼마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지만, 역시 돈이 많기 때문에 죽창을 먹을 수 있다.

연봉[편집]

동수저도 많이 받는데 은수저는 더 많이 받는다. 단 금수저보다는 아니다. 금수저 약간 아래의 월급을 받는데 그것도 최소 1억 3000만원은 넘는다. 결코 만만히 보고 무시할 수는 없는 수저이다.

생활[편집]

어떤 면에선 금수저보다 더 편할 수도 있다.

진짜 금수저들은 사회의 중요대상이 되면서 섹스의 '섹'자만 꺼내도 바로 죽창러시가 나오는데, 은수저는 그닥 중요대상이나 저명한 대상은 아니기 때문에 금수저보다 죽창을 덜먹는 편이다. 또한 어느 정도 돈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본인이나 가족이 마음껏 먹고 살 정도는 된다. 어쩌면 이 같은 은수저가 가장 편한 부자수저가 아닐까 싶다. 잘만 투자하면 금수저도 무리는 아니다.

될 수 있나?[편집]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재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능을 마음껏 펼친다면 그나마 가능한 계급이다. 쉽게 말해 로 비유하면 마스터 정도 된다고 하면 된다. 다만 당연히 어렵기 때문에 될 가능성은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