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라이브러리

위키 정보
명칭 Wikilibrary
존속기간 서력 2015년 ~
국가원수 zlzeking
인구 그닥 많지는 않음.

링크

위키 라이브러리위키계에서 일어난 사건같은 것들을 정리하는 위키사이트로 창립자는 리브레 위키의 검사관 출신 zlzleking이다.

IE로 들어가면 홈페이지가 깨지며 보안 연결을 사용하고 있다. 편집 수는 작은 편이다. 위키메이슨보다는 훨씬 상태가 좋다.

최근 PC 사용시 오사위키랑 같이 서버를 쓴 후 스킨이 깨져보인다.

설명[편집]

  • 위키에 관련된 문서가 많으며 위키 갤러리 인구도 있다.
  • 오사위키, 유니위키, 위키올 등의 문서량이 알찬 편이다.
  • 여러모로 팝콘 제조기라서 나무위키 운영진 친목질 사건때에도 이곳에서 공개된 IRC 로그가 크게 영향을 끼쳤으며 오사위키에서도 한 관리자가 이 위키로 인해 영향을 받아 탄핵을 당했다. 이 부분은 1기 운영진 문서의 gogun me부분을 참조하자.
  • 참고로 이 위키는 한때 라즈베리 파이 위에서 돌아갔지만 지금은 VPS로 돌아간다.
    • 한때 이곳 서버에 오사위키가 입주했던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