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올 채팅방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위키올 채팅방위키올에서 운영하는 친목 공간이다.

설명[편집]

  • 비록 동맹위키지만 백괴올드비의 길을 걷는 중이다.
    • 실제로 채팅방이 만들어진 직후 한때 매우 폭발적이었던 위키올의 기여자 수와 문서 증가 추세는 점점 갈수록 큰폭으로 줄어드는 추세다.
  • 간혹 배척이나 따돌림 등의 모습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 백괴IRC의 카카오톡 단톡방 버전 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듯 하다.
  • 위키올 내부 채팅방에서 같은 신흥위키연합의 위키들인 오사위키를 합병하고 유니위키를 없애버리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자세한건 1기 운영진의 gogun me 부분을 참조하자.
  • 현재는 어떻게 되어가는지 며느리도 모르나 아마 최근 위키올의 기여속도가 크게 줄어든걸로 봐서 백괴 IRC 구실하고 있는 듯...
  • 결국 위키올은 망했다. 그러니 위키올로 오자.
  • 그리고 위키올이 진짜 망하면서 채팅방도 결국 사라진 듯 하다.
  • 대한위키실록이 생긴 후에는 다시 채팅방이 생겼다. 근데 예전버릇은 아직 남아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