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올로 오세요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주의! 위의 구라 틀은 구라충이 단 것입니다!
구라충이 구라 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구라충이란, {{구라}} 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또한 이 문서는 아마도 구라가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구라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위키올로 오세요는 위키올로 오라는 소리다.

쓰이는 방법[편집]

가끔씩 남간이나 립레 같은 주변 위키가 망한것처럼 보일 경우 *** 망했다 하면서 위키올로 오세요! 라고 한다. 가끔씩은 최첨단 위키라고 쓰기도 하고 신지식의 성지라는 수식어까지 붙이면서 오시라고 한다. 초기에는 위키올 링크까지 달면서 위키올로 오세요라고 했고 결국 위키올의 링크가 읶갤에서 검열되기도 했을 정도다. 그러니 오사위키로 오세요.

참고로 이 짓을 한 최초의 인물은 이 노답으로 추정된다.

위키올은 어떤곳?[편집]

위키올 문서를 보자. 현재는 망한 곳이다.

결론[편집]

최첨단 위키이자 신유머의 성지인 오사위키로 오세요!

최근[편집]

대부분의 위키들이 모두 망했다. 물론 위키올도 오사위키도 망했다.

위키올은 진짜 망했다. 그런데 아직도 위키올로 오라고 한다. 즉 이미 문닫고 망한데를 오라는 소리다.

대한위키실록에 위키올로 오세요라는 글이 있었으나 삭제되었다가 위키올로 오세요!라는 제목으로 부활한 듯 하다. 삭제 당시 위키올로 오세요 문서는 레스토랑스를 패러디한 뻘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