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라마티카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이 문서의 수위는 높습니다.
어차피 이 틀을 보고도 문서는 읽을테니 참 쓰잘데기 없는 틀입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주소: https://wikiramatica.miraheze.org/

엑스위키에 이은 남창막장위키 시즌2

남창들과 야짤러에게 완장을 주면 어떻게 되는지 똑.똑.히. 보여주는 예시

설명[편집]

남라에서 만든 위키사이트. 물론 남라들이 만든 위키답게 엑스위키와 다를 바 없는 수준을 보여준다.

이름은 Encyclopedia Dramatica + 위키.

상황[편집]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당장 눈팅만 해도 각이 나온다. 엑스위키에서 오르빗 정신을 계승했던 남창러가 위키를 생성한 후 위키를 나무라이브 위키채널에 홍보했는데 그 남창러가 그 위키의 완장을 나눠준다는 소문을 듣고 남창러들이 대거 쳐들어와 완장을 얻은 후 완장질을 시도하게 된다. 완장들은 지들끼리 쳐 놀면서 완장끼리 완장전투하고 일반 남창들은 엑스위키때 처럼 이 사이트를 남라위키2로 만들면서 뻘글을 싸고 야짤혐짤 등을 올리는 등 사이트를 개막장으로 만들었다.

그러다가 판리자가 심심했나 본지 완장을 더 나눠주기 시작했고 더한 완장질이 시작되게 되었다. 이때 즈음 이 위키를 만든 창립자가 야짤을 올리다 차단을 먹은 사용자들의 차단을 풀어준 후 사무관 권한을 주면서 이는 더 심각해지기 시작했다.

권한을 받은 야짤러는 곧바로 완장차고 있던 남창들의 권한을 모조리 회수하였고 대문을 야짤로 바꾸었으며 권한이 나간 완장들을 차단시키면서 반달을 저질렀으나 초기에 사무관 권한을 받은 한 남창이 바로 진압에 성공하면서 현재 이 위키의 왕임을 지칭하면서 창립자까지 차단하고 바로 남라로 돌아갔다. 결국 이 위키도 망위키가 되고 말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지나가는 남창들이 추가바람.

한편 이 위키의 메인인 나무라이브에서는 이 위키에서 완장질 하는 남창들을 싹다 좆목꾼으로 몰아가고 있다.

곧 새로운 남창위키가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 보자. 그리고 남라위키가 만들어졌다. 기대해보자.

결론:제2의 엑스위키

서버 폭발[편집]

  • 2016년 10월 19일:Miraheze에 호스팅 히는 서버가 전부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