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마드

--116.41.101.49 2016년 12월 15일 (목) 23:40 (KST)
{{로고 바꾸기}}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 돼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의 장소나 단체는 하루 빨리 폭파시켜 없애버려야 합니다!
해당 문서들은 존나게 막장이기 때문에 부디 누가 그 사이트나 단체에게 가서 배신을 때리거나 반달을 해서 꼭 없애주세요. 단 실패해서 해당 대상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고소미를 먹어도 오사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지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마 위험해
가지 말라는 곳에 꼭 가는 병신 새끼 하나는 있어요 ㅉㅉ
이 국가는 여행금지가 발령된 쓰레기 처리장입니다.
이 국가를 정부 허가없이 방문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뒈지고 싶으면 가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갈 또라이라면 반드시 뒈져줬으면 좋겠습니다.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히익 그켬!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파일:rkkkk.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꺼져라! 씨발새끼야!
워마드 남성 살인 제국
Womad
국기 국장
표어 틀:nobr, 틀:nobr
국가 밴드 <못>의 노래 전원, 남자를 이유없이 죽이고 또 죽이자!! 외
기본 정보
수도 접속
대륙 다음 대륙
면적 추산 불가능
인구 27900명+
추가 정보
초대 원수 매퇘지[1]
현재 원수 느개비후장
GDP 음수
언어 한국어
인종 남혐교 신봉자.
공식 홈페이지 cafe.daum.net/womadic

워마드 임시대피소 Womad

접속 워마드메갈리아 남혐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본인들만의 남성 실판 절대 권력을 이어받은 후계 카페로 마찬가지로 남혐 카페이다.그런데 그걸로도 모자라서 아예 남성을 죽이려고 테러를 모의하는 개쓰레기 카페이다. 가끔 여자 코스프레를 하는 관심병 남자도 존재한다. 개발자가 실력이 부족하며 IP마저도 제대로 못 지켜서 Tor등의 프록시 사용을 권장하는 판국이다.

대부분의 메갈리아 인원이 이 쪽으로 이주했는데, 사실 이 워마드 운영자는 대한민국의 유명 아이돌 EXO의 팬이다. 한국 남자는 싫지만 한국 남자 아이돌이면 후빨을 해주는 듯 하다. 다만 사회 갤러리쪽에 분포하는 극단주의자들이 일부 이주하며 아이돌은 빻았다고 욕하고 일반남은 아이돌보다 빻았다고 욕한다. 얘네 눈에 안 빻은 남자는 대한민국에 없다.

개발자 실력이 오사위키 개발자들보다 딸리는 것 같다.

메갈리아와의 차이점이라면 원래 메갈에서 똥꼬충을 까자, 남자라도 성소수자 까면 좆된다고 선언한 이후 똥꼬충을 싫어하는 년들이 나와서 만든 다음카페이다. 다만 메갈리아 이미지가 너무 강렬해서인지 워마드는 언론에서 잘 보도되지 않았다.

이 사이트에서는 애비 뒤지라는 말이 덕담이다. 그러니까 애미 뒤지라는 말만 써주면 된다. 입에 거품물고 분노의 타자를 갈길 것이다.

여성인권[편집]

여성인권에도 관심 있는 듯한데 니들은 도덕 버린 새끼들이며 여성인권 사이트가 아니라고 니들 입으로 대문짝에 당당히 인증해 놓고선 빼애액거린다.

여성인권 멸시하는 놈들도 병신이지만 지들도 그만한 병신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는 뇌에도 살이 찐 멍청이들이다.

부동액으로 살인 모의[편집]

이젠 하다하다 남자 상사한테 부동액 타먹여 죽이려고 했다.그리고 그걸 또 쳐올리고 있다.
이쯤가면 일베저장소를 아득히 능가하는 개막장 쓰레기 국가다.테러국가라고 봐도 무방한 상황.
주작이라는 의견이 있지만 주작이 아니라면 워마드 제국 잉간들은 모두 깜 tothe 빵으로 가는거다!!!!

이미 아득히 오래 전에 지가 남자 죽였는데 사고처리 되었다고 올렸기 때문에 일베를 넘어 모든 막장 커뮤니티를 뛰어넘었다. [1]

  1. 닉이 실제로 매퇴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