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장

너 이 자식, 가만있지 못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서 공공연하고 무분별한 탄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완장은 특정 지역에서 이것을 찬 사람들이 갑질의 극치를 보여주게 유도하는 장이다. 이 문서는 위키 등의 사이트의 완장을 말하고 국가 지도자는 지도자로 따로 서술할 계획이다.

설명[편집]

완장의 원조는 오래전으로 넘어가서 유럽 대륙의 봉건제도라는 제도가 있었는데 당시 이 제도는 국가의 최강자인 지도자가 만든 개념으로 지도자가 큰 국가를 자기 맘대로 다스리는 것이 어려워서 독재 하지... 결국 지역을 배분해 친목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영주라는 완장을 주어 그 지역을 자유롭게 지배하도록 하였다. 당시 영주들은 그 아래에 작은 영주를 두고 그들이 얻은 이익을 강제적으로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 왔는데 이는 완장질의 시초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대륙에서도 최고 지배자인 황제와 황제에 의해 완장파워를 얻은 제후라는 사람이 완장포스를 발산해 왔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황제의 완장파워는 독재라고 불리우며 황제에게 권한을 받은 인물을 완장이라 하니 주의.

그뒤 세계화시대가 오면서 봉건은 사라졌지만 자본주의의 동장을 통해 현대판 수저 신분계로 진화하여 금수저가 완장을 독차지 하는 등 격차를 벌리고 있다. 이로 인해 완장파워를 금수저에 담아 권력의 힘으로 주물러 만드는 된장이 바로 완장이었는데 이 무적의 음식을 먹으면 완장러가 되며 영주,제후처럼 될 수 있다고 한다.

완장정치[편집]

완전 한 완장이 일부 시민에게 특급권한을 주는 것을 의미하는데 일단 완장이 가장 강력한 파워를 모두 장악한후 일부 파워를 흡수해 새로우나 약간 약한 완장을 만든다. 그리고 이를 시민들에게 퍼뜨려 주는 것이 바로 완장정치이다. 대표적으로 디시위키,구스위키가 이 정치체제를 따른다.

그냥 한 문단으로 설명하면 독재다.

파워[편집]

일단 일반적인 정상인이 최고완장에게 완장을 수여받으면 그 파워를 얻을 수 있다. 이를 완장러라고 한다.

우선 어디서든지 너 차단 스킬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고 삭제,보호 등의 방어스킬까지 얻으며 이 외에도 옮기기 스킬,시민 따돌리기 스킬,검열스킬,제멋대로 결정 스킬 등을 쓸 수 있다. 말 그대로 무적의 존재인데다 완장파워가 엄청 발산하기 때문에 이 사람에게 대들 경우 죽을 수도 있다! 하지만 오히려 이를 무한대로 발산할 경우 독재자로 몰려 시민들의 죽창세례에 당해 죽을 위험도 있어 절대 안전하다고 할 수 없는 파워이다. 물론 이곳처럼 신격화 된다면 모를까...

대표적 완장[편집]

완장은 등급 에따라 완장 기준이 달라진다.

1등급[편집]

사이트의 운영자로 완장정치를 설포하는 최강 완장러이다.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사이트의 운영자의 닉네임을 말하지 않겠다.

2등급[편집]

그 1등급에게 완장을 받은 사람을 의미한다.

완장포스의 주 발산지[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