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일반적인 시각[편집]

급식충과 함께 사이트를 좆노잼으로 만드는 주범. ex)웃대, 디시위키

현실에선 도저히 여자를 만날 가망이 없는 놈들이 애써 현실을 부정하고 오타쿠가 된다.

대충 짐작이 가는 그들의 사회성으로 할 줄 아는 건 허구한날 사이트나 뒤적거리며 웃대나 디시위키같이 재밌다고 소문난 사이트를 어느 순간 점령해버리는 것이다.

또 그 대가리 수준끼리 모이다 보니 사이트 발전을 위해 많은 수를 영입하더라도 지들끼리만 지내고 친목, 애니메이션 사진이나 올리기 때문에 상당히 쓰잘데기없다.

이래서 욕을 먹는 데도 지들 욕하면 디시위키의 오타쿠 문서처럼 토론 걸고 어떻게든 자신들의 변호를 해보겠다며 별 지랄을 다 떤다. ㄹㅇ 씹극혐

그 결과 글이 존나 장문의 오타쿠 자기 변호 글로 변질되어 아무도 읽지 않는 좆노잼 글이 된다.

외모[편집]

오타쿠는 파오후라는 스테레오 타입이 있는데

파오후라기 보단 그냥 못생긴 얘들.

생태[편집]

친구도 없이 맨날 집에만 쳐박혀 있으니 항상 시간이 많다.

때문에 사이트의 운영자를 이들 부류로 영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많은 오타쿠가 그렇듯이 친목질하고 오타쿠 까는 글 적으면 지우고 결국엔 다른 이용자들이 싫증나서 빠져나가고 오타쿠들이 점령해리고만 디시위키의 전철을 밟는 것이다.

개체수[편집]

전국의 못노는 찐따 새끼들이 학교 돌아와서 동시에 컴퓨터를 키는데 학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적더라도 걔네가 모여 태산이다.

백괴인의 눈에 보이는 백괴식 유우머로 표현한 오타쿠[편집]

오타쿠 (학명: Sus scrofa otaku)는 세계적으로 분포하는 일본돼지이다. 일본산이라지만 정작 '노르웨이산 제주갈치'만큼이나 세계적으로 분포하고 있다.

습성[편집]

오타쿠는 본인의 서식지 밖으로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간혹 서식지 밖에서 모습을 드러내긴 하지만, 주위에 사람이 없어진다. 오타쿠가 사람을 내쫓는 것인지 사람이 오타쿠를 피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서식지 안에서는 주로 일본산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타쿠들은 눈깔괴물이라는 생명체를 보면 하악하악이라는 특유의 울음소리를 내는데, 인간이 눈깔괴물을 보았을 때의 반응인 으악! 괴물이다!와 많이 대조된다.

먹이[편집]

주로 일본산 애니메이션, 만화, 눈깔괴물을 먹고 산다. 간혹 일본산이 아닌 미국산을 먹을 때도 있다. 이 먹이들은 영양분은 별로 없는데 대신 지방이 99.9999%를 차지한다. 이 먹이들이 오타쿠들이 플루토늄 60%, 우라늄-235 30%, 우라늄-238 10%의 방사능 지방을 만들어내는 원인이다.

모습[편집]

겉모습은 일반 돼지와 크게 다르지 않다. 다른 점이 있다면, 지방이 고도의 방사성을 띈다는 것과, 위가 일본산 애니매이션을 먹기 좋게 진화하였다는 것이다.

서식지[편집]

오타쿠는 전 세계에 걸쳐 분포한다. 일본에 가장 많고, 헬조선에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에서는 존재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아직 지옥불반도를 완전히 점령하지는 못한 듯 하다. 적어도 공룡 시대에는 그랬지만, 현재 북한에는 김정은이라는 오타쿠 마스터가 존재한다. 헬조선 오타쿠들의 구체적인 서식지로는 일베, 오늘의유머, 디시인사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등이 있다. 특히 네이버 쪽에 서식하는 오덕들을 네덕이라고 하며, 네덕들의 오글거림은 웬만한 오타쿠들 조차도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 만약 오타쿠 서식지를 발견하면, 그들이 너를 감염시키기 전에 화염방사기를 들고와서 서식지를 파괴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변종[편집]

변종으로 '멸치오타쿠'가 있는데, 이것도 멸치랑 생김새가 다를 게 없다. 또한 '오타쿠 바이러스'가 있는데,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돼지나 멸치가 아닌데도 오타쿠와 같은 행동을 하게 된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