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위키에서 주의해야 할 문서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틀:제목 {{#css:.mw-body h1, .mw-body h2, .mw-body h3, .mw-body h4, .mw-body h5, .mw-body h6 {color:#FFFFFF; !important;} pre, #body {background:#000000 !important; color:#FFFFFF !important;} div#sitenotice, div#toc {color: #000; !important;} }}

이 문서는 자기 전에 보면 안 되는 문서입니다!
이를 어겨 밤이나 새벽에 이 문서를 보고 심장마비에 걸릴 경우 저희 오사위키는 절대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오사위키에서 주의해야할 문서는 말 그대로 최강의 공포를 자랑하는 오사위키만의 명물이다.

오사위키속에 공포계열 쇼크사이트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들 문서는 접속시 매우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다.

아마 이런 문서 만드는 사람들은 Encyclopedia Dramatica의 Offended 문서에 대항하는 귀신 공포짤 모음 문서를 만들 계획이 있는 것 같다.

운지지리도 없으면 '임의 문서로' 클릭시 해당 문서들로 간다. 때문에 안구테러로 인한 니 의 명복을 액션빔.

이런 문서 생성시 반드시 주의해야할 것[편집]

  1. 일단 고어짤은 올리지 말것!
  2. 혐짤은 최대 귀신짤까지만 가능하다. 야짤이나 혐짤은 불가. 특히 야짤은 영구차단 먹기 딱 좋다.
  3. 물론 숨기기처리도 가능하다.

그런 문서 리스트[편집]

충공깽 계열[편집]

  • 깜놀 - 그나마 이 문서는 선택사항이다.
  • Jeff the Killer - 선택도 없이 원본짤 등장.
  • kkzkk - 실존하는 쇼크사이트 이름이기도 하다.

공포 계열[편집]

데이터 계열[편집]

  • K-POP - 동영상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