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위키백과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영어 위키백과위키피디아 중에서 최강의 문서량과 전문성을 자랑하는 훌륭한 위키이다. 한국어 위키뷁과는 이 위키를 배워야 한다.

이 위키의 특징[편집]

매우 전문적인 출처[편집]

한위백처럼 좆문가들이 쿰척쿰척하면서 작성하는 위키가 아니라 진짜로 중립적인 시각의 출처만을 필요로 하며 아닌것은 출처가 하나만 있더라도 초즉삭당한다. 이 덕분에 좆문가들의 객관적 출처 천국의 한위백보다 확실히 객관성 있게 출처가 나와있다. 신뢰도는 한위백의 수천배 정도된다.

엄청나게 자세함[편집]

질적이든 양적이든간에 한위백보다 확실히 많은 양을 자랑한다. 한위백에 있어야 하는데 없는 문서를 영위백은 있는 것은 물론 양도 자세하다. 문서 수로는 한위백 문서수를 15배나 곱해도 많을 정도로 위키피디아에서 최고급의 문서량을 자랑한다. 심지어 오덕애니 관련 문서도 미국에서도 파오후와 비슷한 존재들인 양덕들이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한위백보다는 확실히 자세히 나와있다.

많은 사용자들[편집]

영어를 쓰기 때문에 영어를 국어로 쓰는 나라 사람들이 많이 기여하며 니가 영어를 할 줄 알면 영위백에서 기여해도 된다.

결론[편집]

한위백보다 수천배는 더 좋은 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