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위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이 문서의 수위는 높습니다.
어차피 이 틀을 보고도 문서는 읽을테니 참 쓰잘데기 없는 틀입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이미 죽어 없어졌습니다...
삼가 故 엑스위키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빕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파일:Link peluche.jpg 링크금지!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의 링크를 걸 경우 누군가가 PTSD라는 심각한 질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접속 가능 여부: X[1]

그런데 왜 이름이 X위키지? 그리고 남창들이 이 위키를 진짜 X로 만들었다.

남창버전 리센티아 위키 시즌2

개요[편집]

링크 금지

읶갤의 유동닉이 만든 사이트로 가을의 군소위키시대에 생긴 위키이다. 맨 처음 만들어졌을때 지나가던 읶갤러들이 간간히 반달하고 놀던 위키였으나 얼마 가지 않아 힘이 줄어들었다. 이렇게 끝났으면 평범한 반달 망위키로 끝났을 테지만...

9월 17일날에 남라 애들이 한 도배꾼의 홍보를 계기로 이곳으로 쳐들어와서 이 위키를 식민지로 만들고 본인들끼리 고닉문서를 계속 생성하였으며 초고속즉시삭제 반달과 포천역 반달이 남발하였고 거기에다 남창들이 대문을 테러해 이 위키를 19금 위키로 만들어 버린데다 대문에서 반달싸움까지 일어나 대문에 야짤이나 귀신혐짤까지 올라가는 등 심각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관리자가 오후 11시에 진정한 병신짓을 예고하면서 상황은 점점 고조된다.

마침내 11시가 되자 진정한 병신짓이 시작되었는데 이 병신짓의 정체를 말하자면 누구든지 관리자 권한을 주는 일. 11시에 병신짓이 시작되자마자 한 사용자가 Orbit의 정신을 이어받아 신들린 차단질을 시작했으며 곧바로 완장들끼리 차단전쟁을 일으켜 치열한 왕위다툼전이 일어나게 된다. 거기에다 그나마 안전하던 미디어위키 관련 문서들까지 이러한 야짤,혐짤에게 테러당하기 시작했다.

결국 이 위키를 만든 사람이 오후12시에 권한을 모두 회수하고 모든 문서를 삭제시켜버림으로써 엑스위키의 차단전쟁은 종료되었고 남창들은 다시 나무라이브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 Orbit의 정신을 이어받아 신들린 차단쇼를 벌이던 남창이 후에 위키라마티카를 만들게 된다.

현재 엑스위키에서 가끔씩 반달하는 종자가 나타나긴 하지만 편집필터가 다 잡아서 차단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문에 혐짤테러가 일어나고 있어서 접속하자마자 미트스핀이 뜬다. 그리고 스크롤 내리면 혐짤도 뜨니 절대로 접속하지 말것

서버 폭발[편집]

  • 2016년 10월 19일:Miraheze에 호스팅 히는 서버가 전부 터졌다.
  1. 이 위키 운영자가 편집필터를 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