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

이 문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를 반달한다면 문베충들에게 린치를 당할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안희정헬조선 행정구역 중 하나인 충청도의 도지사를 하고 있는 양반이다. 충청아이돌

도지사 시절 이전에 노무현 측근으로 있어서 친노로 분류할 수 있지만 대권도전을 위해 측근들을 모으고 세력을 불려나가 친안세력을 따로 만드려고 하고 있다.

당장 이번 대선부터 나오려고 꾸물럭 거리고 있는 대권 후보 중 하나이다.

물론 문죄인,간철수,박원숭 등 쟁쟁한 경쟁자가 많은데다 아직 나이가 이제 갓 50을 넘는 사람인 만큼 앞으로 계속 대권에 도전할 확률이 높다.

간철수가 국민의당으로 나가고 박근혜 탄핵 후 문재인이 대통령 되고 난 뒤에도 충청남도에서 도지사를 하며 유력 대권주자로 오르는 듯 하였다.

그러나 성희롱을 저지른게 밝혀져 소속 정당에 '더듬어만진당'별명을 선물하면서 몰락했다. 박원숭도 얼마 안 가 똑같은 이유로 저승사출을 하였고 문재인 정부도 망조가 들게 되자 남은 인재가 부족해진 더불어민주당은 결국 도지사로 업그레이드된 이재명을 대권주자로 밀어주기 시작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