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이 문서는 국민의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크... 제3지대론뽕에 취한다...

안철수국민의당의 당대표이다.

생애[편집]

정치인 이전[편집]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어린시절 흙수저로 태어난 안철수는 애초부터 머가리가 좋아 서울대학교에 입학했고 컴퓨터를 치료할 수 있는 백신을 만들었다. V3라는 백신을 만들어 대한민국 컴퓨터의 바이러스 침입에 많은 방어를 하였다. 이 인간이 없었으면 헬조선의 컴퓨터는 작살나 개망했을 것이다. 인성도 좋아서 많은 이들이 안철수를 존경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정치인이 된 후[편집]

이렇게 엄청난 활약상에 그는 정치계에 들어가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동안 정치계에 대해 크게 나서진 않았던 안철수는 팕그네가 당선된 이후 정치계에 들어갔고 안철수하여 국민의당을 만들어 현재 운영중이다.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야당과 여당 자리를 쭉쭉 빨아먹어 유리한 고지를 밟았다.

더불어민주당에겐 이 놈의 존재가 상당히 극혐일 것이다.

현재는 국민의당이라는 당면을 개발중이다. 이 당면이 출시되어 엄청난 인기를 끈다면 안철수는 당면대통령이 될 수도 있겠다. 20대 총선에서 안철수의 국민의당면 사본이 살포되었는데 수도권 일부와 호남지방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하지만 비례대표였던 김수민에 대한 병크가 터지면서 안철수와 동업자 천정배는 모두 대표직에서 사퇴해 당면에 위기가 터졌다.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층에게는 탈당하고 통수쳐서 민베충한테 폭격맞고, 새누리당의 지지층에게는 정치 성향이 달라서 폭격맞고, 일베충과 우좀에게는 양비론자라고 폭격맞고, 남은건 정치혐오자밖에 없는 불쌍한 인생.

최근 ㄹ혜보고 당신은 헬조선의 머통령이 아니라고 물러나라고 하셨다. 캬~ 사이다~

미래통합당(-> 국민의힘) 합류 이후[편집]

그러나 바른정당과 세를 불린다고 국민의당을 합쳤다가 난장판이 되자 본인은 조그마한 정당으로 국민의당을 다시 만든다. 이때부터 사실상 보수파 정치인의 본능을 제대로 드러내게 된다. 그리고 선거에서 당선자를 낸 후 국민의힘과 합당하여 여당 정치인이 되었다! 하지만 그 대가로 간철수 이미지가 더 강하게 박혔다. 과연 행정 수반 선거에 끝까지 임하는 날이 올까?

문제 In과의 관계[편집]

대권 당시 팕그네를 저지하기 위해 문재인과 동맹을 맺었으나 그가 패배하면서 자연스럽게 안철수는 문재인이 싫어져 국민의당을 만들었다. 문재인은 호남지방에서 패배한다면 정계에서 물러난다 했는데 이분이 호남으로 보낸 후보들이 안철수한 덕분에 작살나게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