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 다로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그켬. 헬본충 일뽕 새끼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본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이들은 적어도 독도의 주인을 일본이라 하거나 혹은 일제강점기친일파들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침략군이 독도 강탈을 하려고 하고 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후쿠다 야스오 다음으로 일본 정권을 꿰찬 총리.

아소 다로우익 총리 중 한명이다. 이 중에서도 최고의 극우 정치인으로 꼽힌다.

구라를 지리게 잘 치고, 일본인이라면 일반 국민들도 읽고 쓸 줄 안다는 한자를 제대로 익히지 못한 편이기도 하다. 대신 영어는 잘하는 크리스트교 신자라고 한다. 크리스트교인데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했어? 앙 기모띠~

망언 제조기로 유명하다. 노인비하[1], 부라쿠민 비하, 흑인비하 등을 한 바 있다.

일단 노인비하의 경우에는, 노인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세금만 축낸다는 소릴 한 적이 있다. 혹은 어서 죽을 수 있게 해야된다는 등의 소릴 지껄이고 개상욕을 얻어먹었다. 특히, 90세의 노인들은 대체 언제까지 살아있을 셈이냐?의 연설은 일본에 커다란 충격을 가져왔고 2ch에서는 지금도 아소 다로의 연설을 인용하며 놀고 있는 중이다. 배 나온 오따끄 언제까지 살아있을 셈이냐!

노나카 히로무에게는 부라쿠민이라고 씹어댄 적이 있다. 너는 부라쿠민! 부라쿠민은 총리가 될 수 없다! 라는 소릴 했었는데 오히려 히로무의 분노의 샤우팅에 카운터를 얻어 맞고 나가떨어졌다 카더라 ㅎ

그 외에도 망언이 상당히 많다. 하나씩 찾아보는 것도 재미는 있을듯.



  1. 헬본에서는 오히려 젊은층보다 노인층이 야당 지지율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