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신조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틀:제목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평소 환경에 대해 얼마나 생각해봤을 지 모르겠지만 이럴 때만 분리수거를 떠올리는 건, '당신 스스로에 대해 당신이 의식하는 것은 그 대상에게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혜민 스님-
이 문서의 대상에게는 패드립을 쳐야 마땅합니다.
패드립 쳐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할 새끼들입니다. 빨리 패드립을 쳐야 멘탈이 살아납니다. 선비 기질이 있는 분들은 읽을 때 주의하세요.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잘못 건드렸다가는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모욕죄명예훼손죄에 저촉될 말을 하셨다간 괜히 경찰서에 불려가서 합의금을 물어줘야 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도대체 치킨이 몇마리야?

ㄴ이 틀 무시해라. 아베 신좆은 한국어를 할 수 없다.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그켬. 헬본충 일뽕 새끼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본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이들은 적어도 독도의 주인을 일본이라 하거나 혹은 일제강점기친일파들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침략군이 독도 강탈을 하려고 하고 있다.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이 문서는 독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민주주의 처럼 보이지만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민주주의가 아닌 독재주의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개씨발놈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새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꺼져라! 씨발새끼야! Fuck you!!!!

아베 신조좆본 우익 총리 중 한명이다.

원숭이중에서 특이하게 언어적 능력이 발달했으나 불행히도 이성적 능력은 발달하지 못했다. 총 맞고 주겅따

특징[편집]

  • 월급은 바나나로 받는다고 한다. 월급을 바나나로 받기 때문에 엔화는 쓸모가 없어 엔화 가치를 폭락시키는 걸 즐긴다고 한다. 사람들은 이것을 아베노믹스라고 부른다.
  • 시간 관념이 부족해 역사에 대한 인식이 없어 자신들의 역사에 대하여 사과를 하지 않는다. 아베 신좆에게는 그냥 지난 일일 뿐이다.
  • 과학에 대한 이해도가 현저히 떨어져 방사능에 오염된 후쿠시마산 문어를 먹는다.
  • 외할아버지 기시 노부스케의 영향을 받아 똑같이 전범 짓을 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자위대를 침략 병기로 만드려는 헌법 개정을 시도하였다
  • 벚꽃을 보는 모임 등 계파 정치인 간 친목질과 비리가 오진다.

암살[편집]

결국 통일교과 짝짜꿍하고 아베노믹스로 끌어올릴 일본의 부를 헬조센에 유출시키려다 통일교 피해자 중 한 명인 전직 자위대원의 총에 암살당했다. 일본이 일단은 자유민주주의 진영이라 어이없고 비극적인 사건이긴 한데 워낙 저지른 악행이 많아서 동정표를 별로 받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