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리 위키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아름드리 위키헬조선페미니즘 위키사이트이다.

가입 방법[편집]

참으로 메갈스러운데 일단 본인이 위키 운영자에게 메일로 본인의 페미니즘 발언을 한 SNS 계정과 프로필 수정란 등 인증샷, 페미니즘 관련 물품과 본인의 위키독 닉네임을 친필로 적어 인증한 짤 등을 내서 여혐이 아님을 인증해야한다. 참 메갈스럽다.

신생위키라는 위키가 이렇게 가입을 어렵게 해 두었으니 소위키 탈출은 물 건너갔다.

성향[편집]

일단 잡학위키인 한데 페미니즘 위키이기 때문에 클로저스 성우 교체 사건과 같은 여성 관련 문서는 존나 긍정적으로 작성되어있고 운영자 본인부터 성우를 지지한다고 밝혔으며 다른 위키러들도 이에 동참했으면 한다는 개망언말을 하고있다. 대놓고 이 위키가 페미니즘 위키임을 인증하고 있는 셈. 당연히 정상인이 본다면 반달을 해줘야 마땅한 위키지만 위의 이러한 가입방법으로 인해 반달질은 하지 못한다.

운영자[편집]

리브레 위키의 전직 판리자라고 한다. 사실 이전에도 여혐혐 편에 들었던 인물이라고도 한다.

현황[편집]

반달때문에 좆망한 메갈위키만 보고 유입이 없어 좆망한 여러 소위키는 생각하지도 않아 기반도 약한 위키가 가입조건을 어렵게 하여 좆망했다. 현재 편집 수는 하루에 1~2회 정도.png

자유위키 같이 사람이 없는 곳보다도 편집 수가 적으니 할 말 다했다.

같이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