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게임 헬본의 독도 강탈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코와 입이 없다. 주의! 이 문서는 눈이 비정상적으로 큰 캐릭터나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디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눈깔괴물이 나오는 헬본, 천조국산 미디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읍니다.

항마력이 약하신 사용자, 비위가 약하신 사용자, 식사 중이신 사용자는 알아서 잘 가시기 바랍니다.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고, 故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할 문서입니다!
부디 쿰척쿰척에 주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눈깔괴물에 특히 주의하세요.
헬본에서 파견한 눈깔괴물 군단이다.독도 침공을 위해서 욱일승천기를 들고
개지랄을 하고 있다.
그것도 그거지만 대체 얼마나 헬본이 막장이 되었으면 여자를 전선에 내보내냐?

개요[편집]

헬본의 독도 강탈은 헬본의 무개념들이 만든 독도 강탈 게임이다. 게임안에는 독도강탈은 물론이고 눈깔괴물도 나와 엄청난 끔찍함을 자랑한다.

게임만든 넷우익새끼가 프로그레밍의 ㅍ자도 모르는 새끼라 좆중딩이나 초딩도 쓸 수 있는 쯔꾸르를 써서 만들었다. 쯔꾸르가 얼마나 병신같을 수 있는지 보여준다.

스토리[편집]

눈깔괴물 세마리가 독도를 강탈하기 위해서 잠입을 쳐하는 개ㅃ같은 게임이다.

등장인물[편집]

독도를 강탈하고자 하는 침략자 명단[편집]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이 문서의 대상에게는 패드립을 쳐야 마땅합니다.
패드립 쳐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할 새끼들입니다. 빨리 패드립을 쳐야 멘탈이 살아납니다. 선비 기질이 있는 분들은 읽을 때 주의하세요.

틀:귀여운척

문서에는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나 혹은 그 대상은 매우 공포감과 혐오감을 유발하며 정말로 매우 끔찍하기 때문에 문서가 곧 삭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우 끔찍하니 강심장이 아니라면 이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님 말고. 그럼 당신은 사이코페스?

아래 눈깔괴물들은 매우 해롭습니다! 이거보고 잦이 서는 새끼들은 자살하자.

쓸데없이 일러스트만 좋다. 물론 일러스트만 좋지 캐릭터의 인성이나 마인드는 쓰레기가 아까울 정도다. 이걸 그린 사람은 빨리 독도가 한국 땅임을 인정하고 탈혐한 하자.

하루카나소라 아니 하루카나소라가 아깝다! 씨발![편집]


독도 강탈에 협조한 개노답 눈깔괴물 1이다.
이 눈깔괴물은 매우 해롭다.

우미카[편집]


독도 강탈에 협조한 개노답 눈깔괴물 2이다.

리앙쿠르[편집]


독도 강탈에 협조한 개노답 눈깔괴물 3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