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

문서가 젖었습니다..
문서가 눈물샘을 자극하는 바람에 눈물이 키보드를 적십니다.
이 문서는 애미뒤진 파시스트에 대해 문서입니다!
부디 이 패드립쳐야 마땅할 노애미인 파시스트에 세뇌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부모도 없는 시발새끼들!

여러분. '님' 이 무엇입니까? 언제나 그리운 이름입니다! 우리들의 가슴입니다. 우리가 사모하고 눈물을 흘리며 오랜 세월을 목말라해 온 이름입니다.

'님' 은 바로, 사회주의 낙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심영대한민국헬조선화되기 이전인 1945년대에 활동했던 대표적 국민고자이다. 본업은 친일파였으며 그의 전생은 사마천이었다.

심영은 본래 심재설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났으나 영(0)알이 없어서 걍 심영이라 불리게 된다.

생애[편집]

고자가 되기 전의 생애[편집]

심영은 대한민국이 일본에 의해 흡수되었던 당해 부유집 가문에서 태어나 평생 뭐든지 할 수 있었다. 이전 생애에서 사기를 만든 중국 한나라 시절의 학자인 사마천의 제자로 있었던 그는 이전생애에서 사마천을 따라 고자로 살았기 때문에 자신의 에 대해 무한 보호심을 가지고 있었다. 역시 환생한 심영도 사마천을 자신의 우상으로 여겼지만 사기를 치다가 한국에서 퇴학당하는 신세가 되었고 일본으로 건너가게 된 후 한 연기가를 만나 연기에 눈을 뜨게 되었다. 그뒤 연기를 배운 그는 일본에서 슈퍼스타가 되었으며 일본인들을 위한 생쇼를 펼쳤고 이로 인해 김일성이 그에게 공산주의를 가르치면서 서서히 빨갱이의 길을 걷는다.

일본이 무너진 후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지속적인 연기활동을 계속 했으며 좌익 홍보에 나서며 공연을 하였으나...

고자사건[편집]

어느날 심영은 좌익드립을 치며 집으로 가던 도중 김두한이 패거리들과 튀어나왔고 발터 P38을 쏴서 심영의 영 좋지 않은 곳에 명중시켰다. 얼마나 제대로라고 묻는다면 튀어나온 그곳의 피부 사이를 뚫어 아랫쪽의 두 덩어리를 폭파시켰다고 답해 주겠다. 이로 인해 심영은 쓰러지면서 주변 빨갱이들의 부축을 받아 차를 타고 달아나다가 습격으로 차가 추락하면서 결국 주변인은 사망하고 심영만 의사양반에게 구조되었다. 이로써 심영은 고자가 되었다.

그리고 심영은 백병원에 가게 되는데 거기서 의사양반이 "선생님, 선생님은 아이를 가질 수 없습니다."라고 말하자 심영은 즉시 내가 고자라니!를 외쳤다고 한다. 그러다가 어머니가 찾아오자 어머니를 기절시키는 패드립적 행동을 하였고 결국 김두한과 패거리들이 그의 병실 앞에 찾아와 그의 복부에 심한 강타를 하여 결국 고자에 발기부전을 얹혀 주게 되었다. 물론 사실은 그를 죽이려 했는데 애미를 보고 걍 복부강타만 한 것으로 추정된다.

고자가 된 후[편집]

고자가 된 심영은 그 이후에도 여러 사람들에게 위협을 받는 존재가 되었으며 죽창꾼들 역시 빨갱이 심영을 사냥하기 위해 온갖 수색을 벌였다. 결국 심영은 대한민국이 서서히 헬조선화 되는 것을 깨닫고 결국 일찌감치 탈조선을 하여 부카니스탄으로 넘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빨갱이 배우 짓을 멈추지 않았는데, 다만 그곳의 기능이 없어졌기 때문에 일본에서와 같은 전성기를 보내지 못했지만 그의 투혼을 오랜 친구 김일성이 인정하여 공훈배우 표창을 얻게 된다. 심지어 한국전쟁 당시에는 그와 비슷한 배우·연기자·고자·사기꾼·사마천 지지자 등을 모두 체포하여 북으로 납북시키기도 했다고. 특히 고자들 잡기에 제일 많이 신경을 썼다고 한다.

그러다가 결국에는 숙청당하고 말았으며 물론 김일성이 죽여버리진 않았고 걍 연기 꿈나무들 공산주의 사상 심어놓으면서 살다가 사라졌다고 한다. 그래도 고자가 된 후 오랫동안 살았다고 북한에서 전해진다. 잠깐? 그럼 그 이후에는? 그 이후가 진짜다!

우리가 알 수 없었던 생애[편집]

그렇다. 심영은 자신이 아이들에게 공산주의를 가르치는 일이 너무 재미가 없었고 결국 유체이탈을 하여 몸은 죽었고 영혼은 안드로메다로 사라졌다고 한다.

지구에서 고자가 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거의 그 고자들의 유혹으로 고자가 된 사람들이다. 심영은 그곳에서 모든 인간을 고자로 만드려고 하고 있으며 자신을 이 꼴로 만든 김두한 패거리들을 잡아 자신의 잃어버린 그곳을 복구하려고 하고 있다.

기타[편집]

  • 고자가 된 이후 심영의 기능이 대폭 하락하여 정상인 수준에서 장애인들 보다 못한 수준으로 내려갔다고 한다.
  • 사실에 의하면 심영은 원래 하복부에 총상을 입었다고 했으나 심영도 체면이 있었기 때문에 역사학자를 협박하여 겨겨우 그렇게 쓴거고 사실은 이 내용이 맞다.
  • 더 놀라운 것은 중국에도 그와 같은 케이스가 후한때에 있었는데 한 명은 후한 말, 한 명은 오나라에서 활동했으며 동명이인이고 모두 심영처럼 고자다. 미친 도플갱어가 따로없네.
  • 그리고 심영의 위업은 야인시대라는 드라마에 나왔고 합필갤에서 재부활하여 디시인사이드에서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으로 남아있다.